[돌핀이] 광주 하남에 위치한 '풍납옥'에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광주 하남에 일보러 갔다가 점심에 찾은집입니다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집은 현대옥이랑 풍납옥이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풍납옥을 다녀왔습니다

1.jpg

외부전경입니다

2.jpg

3.jpg

메뉴판입니다

저는 황태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5.jpg

가계 내부입니다

4.jpg

기본반찬입니다

그렇게 신선하다고 느껴지지않아서 먹지 않았습니다

6.jpg

주문한 황태해장국입니다

황태해장국이 생각보다 간이 쎄서 저한테 맞지 않았네요

원래 밥에다 말아 먹어야 하는데 저는 그냥 건데기만

덜어서 먹었습니다

전국체인점이지만 콩나물국밥이 전문점이니 그걸 시킬걸

다시 생각했습니다

제별점은 5점만점에 2점입니다

가격도 싼편도 아니고 맛도 그닥 서비스도 뭐 눈에 띄게

보이는게 없네요


맛집정보

풍납옥 하남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 사암로216번길 10-15


[돌핀이] 광주 하남에 위치한 '풍납옥'에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아쉬운점이 남은곳이네요~

넵...ㅠㅠ 아쉬운이 남네요

2점... 이제껏 점수 중 제일 적은 것 같아요. 많이 짰나요;;

넵...제일 낮은 점수네요

계란 둥둥뜬 황태 해장국 좋죠^^
2BD7B434-559B-4B79-9F7C-21DFED83E277.gif

계란 둥둥 ^^

이상하게도.... 프렌차이즈..... 국밥집은 개인적으로 좀 별로인것 같아요 ㅋㅋ
국밥은 그냥 ㅋㅋㅋ 딱 봐도 국밥집 스럽고.... 뭔가 오래 끓였을것 같은 느낌나는 곳으로 ㅋㅋ
세월의 풍파도 맞아주는 뭐 ㅋ 그런 ㅋ

진짜 그런곳이 좋은것 같아요 여긴 그으닥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 사암로216번길 10-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