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M오션 뷔페'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연말이랑 친구들이랑 망년회 하자고 해서 간 뷔페집입니다

1.jpg

2.jpg

봉선동 엔젤 인 어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3.jpg

주말이랑 1인분에 32,900원이네요 가격이 좀 비싸네요

5.jpg

내부입입니다

가운데 샹들리가 웅장하네요

6.jpg

기본 식탁 차림입니다 ^^

7.jpg

8.jpg

9.jpg

10.jpg

11.jpg

사람이 많아서 음식이 별루 없네요

13.jpg

14.jpg

15.jpg

16.jpg

저희가 가져온 음식들입니다

전반적으로 여기는 음식이 정말 별루 입니다

음식이 막나온 고기가 차갑지가 않나

메뉴도 별루 없고 맛도 별루 없네요

최악의 뷔페입니다

32,900원이 너무 비싸다는 느낌만 팍팍느껴지네요

모든 메뉴가 부족하다는 느낌만 드네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담부터는 안오다고 하네요 정만 느낀게 아니라서 앞으로 여기는 갈게 안된에ㅛ


맛집정보

M오션 뷔페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로 152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M오션 뷔페'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3만원.... 음식이 너무 없네요. 보통 일반적인 뷔페가 25000안짝인데 남기지 않으면 2천원 빼준대도 다신 안가겠네요.

다신 안갈것 같네요 정말로 안갈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부페먹고 싶네요 해물 좋아하는데^^
주말 잘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뷔페 별루 안좋아합니다
주말 잘 보냈네요 ^^

한중 양식 다있네요 ㅎ
조금식 다 맛볼수 있다는~! 그게 뷔페의 맛인것 같습니다

그런것 같습니다
맛이라도 좋았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뷔페는 손님 회전률이 좋아야 리필이 잘되야 하는데 그런면에서 아쉬운 곳이네요
단가도 비싼듯 하구요^^

단가보 비싸고 회전율이 떨어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후 잘 나오네용!

생가보다 잘 안나와요 ㅠㅠ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신봉선동이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