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월곡동에 위치한 샤브향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광주 월곡동에 위치한 샤브향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샤브샤브집입니다

1.jpg

4.jpg

3.jpg

2.jpg

저희가 주문한것은 소고기 샤브샤브2인분 입니다

참고로 샤브샤브를 2인분이어도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더이상 추가할게 없습니다 소고기나 추가하면 몰라도 추가하면 다 먹기 힘들정도로 많은 양입니다

5.jpg

2분인 샤브샤브 소고기 입니다

그렇게 막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약간 냉동된 제품을 샤용한것 같습니다
7.jpg

육수는 매운것과 안매운걸 고를수 잇는데 저희는 안매운걸로 주문했습니다

8.jpg

그리고 기본 소스 3가지 입니다

땅코소스 칠리소스 간장베이스 소스가 있습니다

9.jpg

저희는 샤브샤브할때 일단 때려 넣어서 먹습니다 ^^

누가보면 채소국인것 같습니다

일단 소고기는 안보이고 다 채소로만 보이네요 ^^

그 안에 자세히 보면 만두 어묵 고기 등등 있습니다 ^^

그리고 중간에 쌁국수도 잇어서 쌀국수도 먹을 수 있습니다

10.jpg

마지막으르보 밥까지 볶아 먹을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쌀국수 볶은밥까지 먹으니 배가 터질것 같네요

1인분에 14,000원이라 양이 비하면 싼편이라고 생각하비낟

맛은 보통샤브샤브집인데 양이 많아서 굿입니다

참고로 간략한 샐러드바가 있찌만 샤브샤브에는 샐러드는 사치라서 안먹었습니다


맛집정보

샤브향 광주월곡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동 풍영로 83


[돌핀이] 광주 월곡동에 위치한 샤브향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요즘 같이 쌀씰한날 따끈한 샤브샤브도 괜찮겠네요

네...따뜻한음식이 땡기는 날씨네요

샤브샤브가 14000이면은 저렴한거 아닌가요? 양도 많아 보이고 가성비 갑이네요.

저렴한가요 전 이정도 대부분 이정도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푸짐해서 샐러드바는구경만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