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봉선동에 위치한 '춘천숯불닭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달갈비가 먹고 싶어 서 다녀온 닭갈비 구이집입니다

1.jpg

비오는 금요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2.jpg

숯불갉갈비 단일 메뉴입니다

4.jpg

숯불 닭갈비입니다

3.jpg

기본상 세팅입니다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다녀온집입니다

3년전에 이 가계 3층에 헬스장에 다녔었는데

그때 공사한것 봤었는데 이제서야 찾아가네요

일단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입니다

숯불닭갈비는 먹어본건 처음입니다

육질은 보들보들하면서 양념맛이 크게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직접 구워주시고 탄부분이 잇어서

다 직접 잘라주시는 세심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환타 한병도 주었네요

그리고 가격도 12,000원이면 보통 가격이지만

정말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좋은 점수를 드렸습니다

여기는 주차장을 돌아가면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찾기 힘듭니다

가격만 만원정도면 5점 정도인데 가격이 보통이라서

0.5점을 덜 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맛집이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을 직접만드시는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진짜 좋네요 ^^


맛집정보

춘천숯불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용대로 115


[돌핀이] 광주 봉선동에 위치한 '춘천숯불닭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가격까지 착하면 좋겠지만 그래도 맛이 있으니 만족해야겠죠.ㅎㅎ구워먹는 닭갈비는 또 다른 맛이 있네요.

진짜 다른 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맛집 찾았네요

맛집인가 보군요 ㅎ
저도 한달전쯤인가? 닭 요리 전문점에서 닭구이를 먹었는데
그 맛이 꼭 돼지 갈비 같이 맛있는거에요
생각해보니 돼지 갈비 맛 닭고기를 먹을 빠엔,, 돼지갈비를 사먹을껄...
가격도괜히 닭고기가 비싸더라고요 -_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맨날 맛집만 다니시구!!!!!!!!!돈은 언제법니까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용대로 1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