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노대동에 위치한 육계장 전문점 '육대장'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노대동에 위치한 육대장을 다녀왔습니다

41.jpg

입구모습입니다

42.jpg

메뉴판입니다

43.jpg

주문한 육계장설렁탕입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육계장 설렁탕을 주문했는데

그냥 설렁탕입니다

육계장 느낌을 알수가 없네요

그냥 고기를 찢어 놧다는것만 다를뿐이것 같네요

긜고 가격은 보통 가격인 8,000원입니다

주차는 뒤편에 3~4대정도 주차할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맛은 진한 설렁탕맛이 아니라

라이트한 맛입니다

그래서 제 평점은 5점 만점엗 3.5점입니다

그리고 내부에 저혼자만 있어서 진짜 혼자 집중하고

서비스는 친절도는 잘 모르겠네요

혼자서 조용히 먹고 왓따가 갔습니다 ^^


맛집정보

육대장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134


[돌핀이] 노대동에 위치한 육계장 전문점 '육대장'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1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오 !! 육대장 괜찮더라구요 !!

그런가요 전 소소한것 같네요

제가 육개장을 좋아해서 그런가 봅니다 ^^

담에 육계장 먹어봐야게세요

육대장 맛있어요~

그런가요 전 메뉴 선택을 잘못한듯 ㅎㅎㅎ

전 육대장 엄청 좋아하는데
비싸서 그렇지 너무 맛있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육대장이 전국 체인점 인가보네요
전 처름 가봐서 잘 몰랐는데 유명한곳인가보네요 ㅎ

여기가 유명한가봐요. 육칼면 머그러 가볼까 싶어요^^

그런가봐요 저도 본건여기뿐이라 유명한지몰랐네요

육개장 설렁탕은 뭔가 했더니 그냥 닭살 찢어넣은 설렁탕이군요. ㅎㅎㅎ

프렌차이즈는 지점별로 평점이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욤ㅎㅎ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육개장 설렁탕이라길래 뭔가 했습니다 ㅋㅋ
그냥 봤을땐 차이는 모르겠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