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양림동에 위치한 '분포라인'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양림동에 위치한 분포라인을 다녀왔습니다

11.jpg

외관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가계 내부입니다

14.jpg

기본 상 세팅입니다

15.jpg

16.jpg

17.jpg

짜조 나시고랭 새우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동남아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매콤하네요

나시고랭도 매콤함이 있었습니다

나시고랭 원래 매운맛이 전혀 없던걸루 기억이 나는데

여기는 매운맛이 잇어서 약간 퓨전인것 같았씁니다

그리고 양림동은 주차장을 찾아보기 너무 힘든곳이니

왠만하시면 차는 두고 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보통입니다

맛도 솔직히 그저그랬씁니다

가계 내부는 깔끔하고 노랑색이 인테리어가 튀어서 좋았지만

이를 모두 합쳐서 본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2.5점입니다

그냥 무난한 집인에ㅛ

제 입맛에는 안맞는곳이네요

분짜빼고는요 ㅎㅎㅎ


맛집정보

분포나인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 제중로 39


[돌핀이] 양림동에 위치한 '분포라인'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 제중로 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볶음밥 맛나겠네요

나시고랭입니다 ^^
뭐 볶음밥이라고 해도 되요 ㅎ

양림동은ㅋ 교회에 주차하셔야죠 ㅎㅎ
나시고랭은 아마 인도네시아 음식일꺼에요 ㅋㅋ 이름이 인도네시아 말이거든요 ㅎ

넵...저도 기억이 났네요 베트남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동남아 음식점이었네요 ^^
담부터는 양림동 교회에 주차해야겠네요

처음 들어본 이름인데... 2.5점이군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냠~냠~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