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CAFE 1974'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화순에 위치한 민속촌을 갔다가 밥먹고 바로 옆에 있는 커피숍이 보여서들어갔습니다

21.jpg

외관입니다

22.jpg

메뉴판입니다

23.jpg

가계 내부입니다

24.jpg

주문한 티라미슈 라떼입니다

티라미수가 달긴 달지만

이건 폭탄급으로 달았습니다

그레서 몇모금 안먹고 그냥 냉수 먹었습니다

단거 좋아하긴하지만 이거 너무 달아서 제 취향이 아니네요

주차장도 있고 조용하고 좋지만

제가 메뉴 선택 실패였습니다

조용하게 이야기 하기에는 좋은 곳 입니다


맛집정보

CAFE1974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대리길 7


[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CAFE 1974'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대리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 못 마시다가 가루 때문에 기침 나올 수도 있겠군요^^

그럴수도 있겠네요 전 너무 달아서 그것만 기억이 남네요

실패한 테이스팀에서 인간미가 느껴집니다.

넵...모든 음식은 맛있수가없으니깐요

단거 좋아하는 분이 못먹을 정도면 얼마나 달지 상상이 안갑니다. 민속촌은 좋았나요?

민속촌을 그닥이었습니다

폭탄급으로 단거 한입 먹 고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저는 패스입니다
몸이 설탕이 되는줄 알았습니다

커피에 달달은 완벽한 조합이에요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26.15
ETH 3387.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