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의령소바'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진월동에 위치한 의령소바를 다녀왔씁니다

1.jpg

외부모습이빈다

2.jpg

테이블이랑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3.jpg

주문한 왕갈비탕입니다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주차할곳 따로 있습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리고 맛은 좋습니다

갈비가 하나 더 나오면 좋겠지만 그래도 양은 많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당면대신에 메밀면이 나옵니다

저 개인취향이지만 당면보다는 메밀소바가 훨씬 낫네요

국물도 당면보다 더 깔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저한테는 당면보다는 메밀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밥까지 나와서 배가 많이 부르네요

그리고 여기는 선불입니다

그래서 여기는 서비스는 넣어두는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그저그렇습니다

그래서 제 별점은 3.5점입니다


맛집정보

의령소바 진월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1동 금당로124번길 5


[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의령소바'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을 듯 하네요^^

넵 진짜
배는
든든했네요 ㅎ

먹음직스럽네용!

먹음직스럽게찍혔나요 ㅎ

네 살짝~
보통 12,000원 하는거 같습니다

넵 보통인가 전 살짝비싸다고느껴지네요

의령소바에서 갈비탕도 파네요
소바는 먹어본거 같아요
맛있더라구요~~

넵 이제 갈비탕도파네요

아하, 갈비에 당면 대신 소바군여 ㅋㅋㅋ
갈비는 참 실하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한번 드셔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체인 의령인가요? 아닌거 같기도 하고...

의령 맞아요

갈비탕에 당면 대신 메밀면이 나오는건 특이하네요. ^^;

메밀면이 나와서 특이하고 제 타입이네요

갈비탕에 메밀면이 들어간건 처음봐요. 오오.. 따뜻한 메밀면은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61.64
ETH 2723.5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