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궁전제과 진월점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진월동에 위치한 궁전제과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못먹어서 간단하게 빵이라도 사먹을려고 찾아간 곳입니다

21.jpg

입구모습입니다

22.jpg

23.jpg

여러개의 빵중 중간에 있는 빵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찍기 힘들어서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24.jpg

예전에는 비닐 봉투에 닮아주셨는데 이제는 종이봉투에 닮아주시네요

종이봉투 디잔인이 옛 미국서부시대 포스터에 나올뻔함 글꼴로 만들어서 이쁘네요

2019년부터 비닐봉투 사용금지한다고 해서 바꾼것 같은데 비닐봉투 사용금지 정책 정말 좋은 정책인것 같습니다 환경을 위해서 한 정책이라 굿인것 같습니다 쓰레기 종량제만 비닐 봉투 허용된다고 하네요

25.jpg

26.jpg

에그타르타르랑 생크림빵입니다

에그타르타르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생크림빵은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생크림 안에 과일 통조림 과일이 들어있습니다

저 반만 먹고 반은 냉장고에 그대로 넣어놨네요 너무 달아서 반만 먹고 더이상 못먹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맛이었습니다

오랜전부터 다닌 궁전제과라 맛은 변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본점은 충장로에 있는데 언제 한번가서 빵을 사먹어봐야겠네요


맛집정보

궁전제과 진원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서문대로701번길


[돌핀이] 궁전제과 진월점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궁전같이 예쁜거 같은데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고 즐거운 월요일이 되고 있네요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