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석촌호수에 위치한 '커피공작소'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여기 위치는 동석촍호수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생각보다 찾기는 쉬는 위치는 아닙니다

11.jpg

12.jpg

외부 모습입니다 밥은 먹고 커피한잔할려고 찾다가 들린곳입니다

13.jpg

내부 인테리언 모습입니다 여긴 내부가 좁은곳이라서 좌석인 10석정도 됩니다 대부분 2인석이라 4인석은 3석인가 있습니다

14.jpg

메뉴판입니다

15.jpg

아메리카노입니다

여긴 커피를 주문하면 서비스롤 초콜렛이랑 초코칩쿠키를 개인당 1개씩 줍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

16.jpg

그리고 서비스로 블루베리요거트도 줬습니다

여기 커피맛은 그렇게 잘 만들어진 커피는 아닙니다

대신 여기 대신 서비스가 좋습니다

서비스라 이것 저것 나오니 굿구굿 입니다 ^^

서울 간만에 와서 정말 서비스 제대로 받은곳을 왔네요

행복행복^^


맛집정보

커피공작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백제고분로41길 42-16


[돌핀이] 석촌호수에 위치한 '커피공작소'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백제고분로41길 42-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서비스가 좋으면 가게 되지요~~
모닝커피 마시고 싶어지네요 ^^

진짜 서비스 좋으면 맛은 그저그래도 가게 되더라구요
모닝커피 저도 마시고 싶네요

서비스가 정말 굿이네요~ 서비스때문에 가겠어요. ㅎㅎ

넵...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04.66
ETH 2437.9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