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치평동에 위치한 '에쏠로지'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상무지구에 위치한 에쏠로지를 다녀왔씁니다

31.jpg

입구에 있는 에쏠로기 로고 입니다

32.jpg

메뉴판입니다

33.jpg

제가 주문한 아포카토 입니다

그냥 생각하기 쉽게 커피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기에 에스프로소를 부어서 먹는 것입니다

여기는 맛평가를 한게 없네요

아포카토는 커피아이스크림맛이라 맛평가하기 힘드네요

그리고 가계 내부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내부를

못찍었네요

괜히 모르는 사람을 찍을 수가 있으니 내부는 안찍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많아서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평가하지 않겠씁니다

솔직히 그렇게 막 평가할 정도로 기억에 남는게 별루 없네요 ㅎㅎ


맛집정보

에쏠로지 상무지구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상무중앙로 90


[돌핀이] 치평동에 위치한 '에쏠로지'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종종 아포카토를 먹는데 맛나더라구요^^

넵 맛은 있는데 약이 적어서 ㅠㅠ

제 경우에 아포카토를 섞어 먹는것 보다 (부어먹는것)
커피를 한잔 하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을 살짝 먹는걸 선호 합니다 ㅋㅋ
부어버리면,,, 녹아버려서 ㅠㅠ 밍밍한 맛이 되서요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상무중앙로 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9.44
ETH 2349.6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