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입니다

20.jpg

22.jpg

21.jpg

메뉴판입니다

저는 생걸 못먹어서 유부초밥이랑 계란초밥을 주문했습니다

23.jpg

24.jpg

가계 내부에 있는 초밥인형과 닷지자리입니다

25.jpg

유부초밥 4,000 계란초밥 4,000원 합이 8,000원이 나왓습니다

27.jpg

저는 가계내애세 안먹고 포장을 했습니다

28.jpg

29.jpg

30.jpg

포장해온 유부초밥이랑 계란 초밥입니다

유부초밥은 그렇게 단맛이 안나서 좋았습니다

계란초밥도 마찬가지입니다

계란 초밥이 단맛이 많이 나는 집도 있지만

여긴 다행히 그런게 없었습니다

가계내부에 정갈하고 포장도 정갈하게 하게 괜찮은 집입니다


맛집정보

상무초밥 봉선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제석로 110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윤기과 좌르르~ 맛있겠네요!

네 맛은 괜찮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전 계란이랑 유부초밥은 너무 달아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여긴 덜 달다니 괜찮겠네요^^

네...그나마 좀 덜 달아서 다행이 먹을수있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제석로 1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