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족발 보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통달배.JPG

메뉴.JPG

여기 배달어플에서 자주 봤던 곳인데
매장도 있더라구요~ 가봤습니다.
배달전문인 줄 알았는데 매장도 되게 크고 깔끔했습니다.

비쥬얼난리.JPG
하~~ 비주얼 난리납니다.
중짜리 크기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주문 할 때 맵기 조절 할 수 있는데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구움.JPG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 보쌈을 구우니까 더더더
맛있었어요 ㅎㅎ

깔린양파.JPG
고기 밑에 양파가 깔려있는데
고기 먹다가 텁텁할 때 한 번씩 먹어주면
입안이 개운해졌습니다.
양념도 살짝 베어있어서 맛있기도 했구요.ㅎㅎ


맛집정보

통달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관천로18길 45


구운 족발 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yangwoos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95.76
ETH 3822.3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