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 하늘에 별 따기 보다 어려운 제주에서 매운맛 찾기 - 불타는 차돌쭈꾸미

in #tasteem6 years ago

요즘 남편분과 테이스팀 맛집 자주 올려주셔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게다 저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 이 집은 꼭꼭 가봐야겠어요~ 퐁듀에 쭈꾸미에 쌈에 다 너무너무 좋아하는것들인데~ 넘 맛있어 보여요!

Sort:  

외국 생활을 하고 계시니 가끔 매운맛이 그리우실 때가 있을 거 같아요.
그때는 어떻게 해결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저 쌈은 삼겹살 쌈과는 또다른 맛이더라구요.^^

여긴 한국식당이 엄청 많지만 한국처럼 땀나고 머리에서 발꼬락까지 간질거리는 매운맛은 없어요. 그래서 그냥 집에서 해결해요 ㅋㅋㅋㅋㅋㅋ 제주가면 여긴 꼭 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