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야기가 있는 Tasteem+허언증 한숟갈] 가평가서 물놀이 하려면 “백단목” 간장게장으로 원기충전부터 해야지~!!

in #tasteem6 years ago

fire egg friend ㅋㅋㅋㅋㅋㅋ 쥐치료기술자 1급은 어떻게 땁니까? 저 필요한데! 글고 간장게장 비쥬얼은 갑!

Sort:  

자격증 취득 문의는 에듀x!!!
간징게장 드시러오세요
여기말고 무한 리필 게장 맛집도 있어요 ㅎㅎ

무한리필게장이라니!!!!!!! 어디에요??? 갈래요 ㅋㅋㅋ

비이밀~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양주 팔당 근처에 도둑게장 두번 가봤는데 저랑 아내님은 상당히 만족입니다.
간장게장보다는 양념게장이 더 맛나요 ㅎㅎㅎ

아싸~ 양념게장 입력~

가까우면 한번 가보세요~
팔당댐이랑 북한강 줄기 따라 분위기 있는 까페도 많이 있습니다~^^

아빠 쫄라서 주말 데이트 가야죵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