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찬 바람이 불 땐 순대국이지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제가 요즘 다욧트 때문에 점심에 샐러드를 먹는데, 어제는 간만에 뜨끈한 순대국을 먹었어요 ㅎㅎ

그치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길래...🤔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신의주찹쌀순대 서초점

순대국 선택은 순대만 only!
아직 완전히 어른입맛이 되진 못했네요...

C254106D-743C-44FE-9541-815D4570DA13.jpeg

다른 재료들이 빠진 대신
순대가 듬뿍 들어가서 갠적으론 만족도가 높았어요. 맛은 모두가 아는 순대맛이구요^^
순대 안 재료들이 튼실한 편이어서 좋았습니다.

193291BE-1096-446A-96A7-7CB4E5C80F2C.jpeg

순대만 먹기 아쉬워서 순대 모듬 셋트도 함께 시켰어요. (앞뒤가 안맞지요 ㅋㅋ) 제가 시킨건 아니고 다른 동료의 선택에 따라 같이 잘 먹었답니다.

DFB6906D-C7E7-4B86-9356-C5CF18D285F1.jpeg

순대국의 또 다른 별미는 김치인데, 이 집 깍두기가 참 맛나네요. 심심한 순대국 맛과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오늘부터는 다시 다욧트 열심히!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신의주 찹쌀 순대 서초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0-10


[Daily] 찬 바람이 불 땐 순대국이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점심에 순대국밥만 한게 없죠ㅋ

한 끼 든든히 잘 먹었네요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0-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gee0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다욧트 때문에 점심에 샐러드를... 아! 눙물...ㅠㅠ
그래도 추운 겨울엔 따끈한 순대국밥도 자주 드시고 하세욧~ ㅎㅎ

추운 겨울에 샐러드가 너무 차가워서
힘들어하고 있어요 ㅠㅠ
순대국밥 또 먹고 싶네요~~~~

국물이 아주 뽀얀게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순대도 새우젓에 찍어서 한입에~

다대기를 안넣었더니 말끔하고 좋더라구요~^_^

순댓국 좋아하는데 시간되면 한번 들리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여기 중간은 하는 프랜차이즈 집이라
괜찮으실 거에요^^

순대국 좋죠!! 안그래도 오늘 순댓국먹을까 고민 엄청하다 다른거 먹었네요 ㅎㅎ

내일 메뉴는 순대국 추천입니당^_^

그래볼까요 ㅎㅎ
굿밤되셔요~~^^

어늘부터는 다시 다욧트라니 거참 믿음 안가는 말이로세.

국물이 매우 뽀얗군요 저는 오늘 소의 양이 들어간 보양탕을 뚝딱 하였읍니다^__^

그런 보양탕은 누가 사주는 건가욤 부럽습니당
저는 요즘 매일 풀때기만 먹거든요...

제가 샀는데요^___^
그래서 같이 먹었습니다 하핳

우왕 도선생님 재력가👍🏻

훗 제가 한 재력하죠 가 아니고 거 행님 회사 근처 밥집이랑 점심가격 비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96.07
ETH 3253.6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