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약간 매콤해서 스트레스가 풀렸던 일본 카레(@노란스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짧은 테이스팀 요고 은근 포스팅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

제가 일하는 서초역 주변에는 노란스푼이라는 카레집이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40

여기 카레는 일본식 카레로, 이 날 선택한 살짝 매운 카레에서 깔끔한 매운 맛이 나서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뒷목이 살짝 시원해지고 콧등에 땀방울이-

서초역 인근에 들르신다면 살짝 참조해보셔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노란스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1542-35


[Daily] 약간 매콤해서 스트가 풀렸던 일본 카레(@노란스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1542-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gee0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밥도 노란색이네요 ^-^

우와~ 단무지도 오란색이네^^

두 분 다 너무 귀여우신 것 아닌가요 :)

진짜 침넘어 가네요...

그치요 아 배고프네요 ㅎㅎ

저 새우투김을 먹고 싶읍니다.
매운맛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하니 맛도 느끼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딱 좋은 그림입니다

어제의 깊은 분노 상으로는 매운 맛이 백 배 이상이었어야 했지만 여튼 약간은 풀려서 다행이었어요!

매일 고통받는 우리는 어디서 스트레스를 풀어야할까요? 바로 gta월드입니다

gta월드는 돈이 들자나요...

그돈이 부담스러우시면 원하시는 그림이 있으면 대신 해드림. ^__^

현재 마음 상태를 반영하면
자칫 유혈이 낭자한 그림이 될 수도...

마음 정화를 위해 예쁜 야경 그림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용

음. 스트레스를 푸시려면 전자인데. 후자를 보여드려야만 할지 고민됩니다만 야경을 찍으러 가보겠습니다

훔 ^_^

약간 매콤할걸로 스트레스 해소가 되나요? 입에 불이나야 제대로죠~ ㅋㅋ

더 맵게 먹을 걸 그랬나봐요
오늘까지 잔여 스트레스가 있네요!!! 흐후

와...ㅠㅠ 카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두 맛있어보여요! 저도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

새우튀김에 눈이 가네요!! ㅎㅎㅎ
매콤한걸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ㅎ
agee00님 스트레스없는 금요일되세요^^

오늘 열일하고 퇴근해요~스트레스를 조금 받았으니 요건 불금 맛난 걸로 풀어볼께요! 우부님도 불금 보내세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