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등급 고기를 마음껏! 고기뷔페 고릴라 그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뉴욕에서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이 퀸즈 플러싱이라면 뉴저지는 버겐카운티에 팰팍, 레오니아, 포트리 등에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 음식이 그리울때면 한인타운에 방문해서 떡볶이, 짜장면, 족발, 삼겹살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고기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한국식 고릴라 그릴 고기 뷔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뉴저지 클립사이드 팍에 있는 뷔페식 AYCE(All You Can Eat) 레스토랑인 고릴라 그릴은 한인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gogi04.jpg
벽면에 커다란 고릴라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gogi01.jpg
냉동육이 아닌 신선한 고기를 마음대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들과 해산물을 상 가득 주문해 봅니다. 이 모든게 한명에 28.93달러입니다.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직원분이 와서 친절하게 구워줍니다.




gogi004.jpg
고기가 익는 동안에는 별도로 마련된 사이드메뉴 코너에 가서 밥과 국, 호박전이나 수육, 양념게장 등을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gorillagrill16.jpg
전, 양념게장, 각종 전 등 20종류의 사이드메뉴.




gorillagrill14.jpg
사이드메뉴에 너무 욕심을 부리다보면 메인 고기를 적게먹게되니 정말 먹고싶은 것들만 담아옵니다.




gogi07.jpg
신선하고 두툼한 스테이크입니다.




gogi6.jpg
이곳의 특제 화산암으로 주문제작한 그릴에 먹음직한 고기를 구워봅니다.




gogi05.jpg
그릴 크기가 넓어서 많은 고기들을 한꺼번에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보니 또 배가 고프네요.




gorillagrill27.jpg
한국의 소주, 막걸리 등도 함께 팔고있는데요. 술은 별도로 계산해야 합니다.




gorillagrill31.jpg
보통 소맥에는 참이슬과 쿠어스 조합을 추천합니다.




gorillagrill38.jpg
요즘 컵들은 친절하게 소맥라인도 그려져 있네요.




gogi002.jpg
LA 양념 갈비도 정말 맛있습니다.




gogi003.jpg
두툼한 삼겹살.




gorillagrill35.jpg
전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었는데 마무리는 항상 조개로 마무리합니다. 한입 먹고나면 바다가 한가득입니다. 고기로 느끼해진 배를 깔끔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gogi03.jpg
자리는 꽤 넓은 편인데 주말이면 항상 사람으로 넘쳐나서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gorillagrill37.jpg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발렛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Gorilla Grill
웹사이트: www.gorillagrillkbbq.com
주소: 606 Anderson Ave, Cliffside Park, NJ 07010
전화: (201) 917-5023





맛집정보

고릴라 그릴 Gorilla Grill

score

606 Anderson Ave, Cliffside Park, NJ 07010 미국


최상등급 고기를 마음껏! 고기뷔페 고릴라 그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aaronhong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쿠어스는 어느나라 맥주인가요?? ㅎㅎㅎ 사진이 정말 예술입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뽀돌님~ 감사합니다. ㅎ 테이스팀에 가입한지는 꽤 됐었는데 이제서야 첫 글을 써보네요. 이제 먹거리는 테이스팀을 이용하도록 할게요.. 쿠어스는 미국맥주인데 맛이 밍밍한 편입니다. 그래서 소주와 섞으면 어울려요~ ㅎ

예전에 플러싱에서 고기 정말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ㅋ 근데 사장님들이 한국분이셔서 갔지 가격이 너무 비싸서....이제 안가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정도 퀄리티라면 가고싶네요!! 가격도 착하구! 맨날 40불씩 냈는데 ㅠㅠㅋㅋㅋ

^_^ ㅎ 플러싱에도 저렴한 곳이 많은 편인데.. 좋은데 가셨나봐요. 이곳은 고기를 맘껏 많이 먹고싶을때 가면 특히 좋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_^ 오늘도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aronho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보팅과 댓글 감사합니다~

오... 이거 장사가 됩니까?ㅎㅎ 담에 뉴저지 들릴때 한번 가봐야겠네요

2시간 시간제한이 있지만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보통 주말에 가면 사람이 꽉차있더라고요 ^_^ 제가 아는 고기뷔페 중 가성비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제가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팔이 안으로 굽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메인 사진은 제롬님이 찍어준거에요) 해산물 좋아하시면 조개를 드시면 좋은데 굽는데 시간이 걸리니 마지막에 드시면 좋아요.

고기도 좋고..
깔끔해 보이네요..

^_^ 네.. 고기들은 정말 신선하더라고요.

미국에 무한리필하면 돈이 남나 모르겠네요

^_^ 그래서 2시간 시간제한이 있기는 한데.. 충분한 시간입니다. ㅎㅎㅎ

여기 제가 찜해놓았던 곳이네요!
사진은 언제봐도 러블리해요! 혹시 뭘로 찍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_^ 제가 찍은걸로 대부분 올렸지만 첫번째 사진은 뉴욕달력을 찍은 제롬님의 사진입니다. ㅎㅎ 제가 주로 쓰는 카메라는 Leica x에요. 아주작지는 않지만 들고다니기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귀여운 아이죠~

안그래도 방금 라이카 x 의자 포스팅 보고 감탄을~ 디씨 라이카 매장가서 좀 봐야겠어요. 제 지인이 라이카는 수동이라 기능을 공부하지 않으면 사용하기 힘들다 하던데.. 그런가요? 아이스란드 사진은 어떤 카메라로 찍었는지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_^ 전부 라이카X로 찍었습니다. 특수한 상황이 아니면 보통은 전부 오토로 놓고 찍으시면돼요. 새 라이카를 사게되면 Adobe Lightroom도 무료로 들어있으니 그걸로 편집하시면 됩니다. 카메라의 애플 느낌이에요. 다른 좋은 카메라도 그렇지만 JPG와 고해상도 파일 2개로 저장을 해 놓는데 고해상도 파일을 따로 편집해서 올리느라 약간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에일리님 사진도 충분히 좋아서 유튜브로 장단점을 공부해보시고 사시면 좋아요.

라이카 급 땡기네요. 아론님께 먼저 물어볼걸 ㅜㅠ 이번에 지인 얘기만 듣고 라이카 포기하고 렌즈 하나 샀거든요.. 폰이 갖고 다니기 편해서 쓰는데 화질이 확실히 ㅜㅠ 유투브로 공부해볼게요! 고마워요 😊

^_^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사실 카메라가 예뻐서 용서가 되는 부분이 많아서 그렇지 단점도 많아서 적극 추천은 안돼요.. 예를 들어 배터리 수명이 짧다거나( 전 배터리를 2개구입) 요즘 다되는 무선 사진전송 기능도 없어서 저같은 경우는 도시바에서 Flash air SD 카드를 따로 장만했어요. 이걸쓰면 급하게 사진이 필요할때 따로 메모리카드를 빼지 않고도 사진을 빼낼수 있어요. 등등. 사진 전공하시는 분들은 왜 이걸사 하고 전부 말릴지도 몰라요. 그 가격이면 이걸사야지... 하면서 다른걸 추천해 줄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그 분도 렌즈를 추천해주셔서.. 저도 이쁜거 좋아하는지라 ㅋㅋ 공부하다 궁금한거 생기면 또 귀찮게 할게요! 🙈

이런 고급 한식 맛집을 스팀잇에서 볼수 있는것 자체가 영광입니다.
그것고 아론님의 포스팅으로 말이죠 ㅎ

^_^ 반님이 좋게봐주셔서 제가 영광입니다~ 그리고 이글을 시작으로 테이스팀도 데뷔를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88.54
ETH 3821.02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