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부터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바뀐데요??? 뭘로 바뀔까요?

in #tasteem-kr6 years ago

‘던킨도너츠‘가 브랜드 명을 바꾼다고 하네요. 9월 25일, CNN 머니의 보도에 따르면 ‘던킨도너츠‘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커피와 차 등 ‘음료’에 주력하는 회사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 브랜드명을 대폭 수정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되네요.

사실 요즘 던킨도너츠 매출이 급 감소 했다고 해서 없어지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이도...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이름을 그냥 심플하게 ‘던킨‘으로 개명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

내년 1월부터 모든 광고와 포장, SNS 계정, 그리고 매장에서도 상호의 던킨만 남기고 ‘도넛’이라는 단어를 없엔다고 하니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큰 반응이 있네요. ^^

미국 내에서도 ‘던킨도너츠’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것은 도너츠가 아닌 음료이고,
그중에서도 커피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 커피가 전체 매출의 약 60%를 차지할 정도니깐요. ㅎㅎ

실제로 미국의 ‘던킨도너츠‘는 이미 지난 2017년부터 새로운 브랜드를 테스트하면서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의 한 매장에서는 이미 ‘던킨’이란 브랜드를 사용중이라네요.

국내에도 새로운 이미지 변신으로 더욱 사랑받고 더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공하길 기대해보봅시다. ^^


맛있는 유용한 정보였다면 업보팅과 팔로우 많이 부탁드려요.
더 맛있는 정보는 @andydream에서 확인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