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중국 출장기

in #talk6 years ago

춘절기간이랑 겹친 중국출장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길거리에는 국내 미세먼지의 원인중 하나인 폭죽놀이로 씨끌씨끌하더랬죠...
대박인게 차옆에서 집옆에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않고 폭죽을 터뜨리는데 불날까봐 폭죽에 맞을까봐 짱깨한테 맞을까봐 후덜덜했었네요..

춘절에 폭죽놀이 하다가 불나서 마을태워먹고, 집태워먹은 기사를 몇번 보긴했지만,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래서 불이나는구나 라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ㅋㅋㅋ

출장기간동안 내가 머무는 호텔은 안전하길....바랬습지요...

그리고...훠거와 칭따오!
그리고...방독면 필수!ㅋ

P120207004.jpg

P120207003.jpg

P120207005.jpg

Sort:  

네 저두 잘부탁드립니당~!ㅎ

저 곧 중국 전시회 때문에 베이징 출장가요! 혹시 주의할만한 거 있으신가요? 제가 장이 좀 예민해서 화장실, 음식 같은 게 걱정되서요 ㅠㅠ

화장실은 호텔말고 깔끔한곳이 거의 없었어요...ㅠ
차조심 하시고요, 사람들 조심하세요~마스크 필수로 챙기세요.ㅋ
음식은 깔끔한 식당에서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장이좀 예민하시면 수산식품은 왠만하면 드시지 마시고요.
기름진 음식이 좀 많아서 주의하시고, 고수는 왠만하면 빼달라고하세요.ㅋ

오호호호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충고 감사합니다~!

와우.. 사진과 영상으로만 봐도 맛있는게 느껴지네요~!ㅎㅎ

먹을만했어요.ㅎㅎㅎ

으아~ 폭죽 놀이영상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각했던 것 이상이군요~ +_+; 마을을 태워먹을 정도라니~ 정말 놀랍네요.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opthebeat님~☆

저거는 그나마 규모가 좀 작은것인듯해요.ㅋㅋ
암튼 자나깨나 불조심이죠!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중국은 아직 한 번도 못가봐서 출장으로라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폭죽놀이 클라스가 장난 아닌데요? 서울에 훠거 맛집이 많지 않아서 중국 현지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당 ㅠㅠ 조심히 출장 마치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52.21
ETH 3016.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