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일본 출장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talk6 years ago

일본출장을 여러번 다니면서 찍었던 사진들입니다.ㅋ

하네다 공항에서 버스기다리는중.
도심에서 가까운 작은공항이에요.ㅋ
하네다.jpg

북적북적한 나리타 공항입니다.
나리타공항.jpg
나리타공항1.jpg

나리타 공항 화장실에 그려진 낙서입니다.
애한테 수염을 그리다니...한국인이 한것으로 예상해봤습니다.ㅋㅋㅋ
나리타공항화장실 낙서.jpg

귀여운 트럭
자동차부터 이것저것 알록달록 아기자기한게 참 많아요.ㅋ
게다가 차들이 전부다 깨끗합니다.
귀여운트럭.jpg

장난감 구경하러 들린 긴자 토이랜드.
레고에 빠져있는 아이를 봤습니다.
긴자 토이랜드.jpg
긴자 토이랜드1.jpg
긴자 토이랜드2.jpg
긴자 토이랜드3.jpg
긴자 토이랜드4.jpg

도쿄에서는 모스버거를 먹어야죠!
모스버거.jpg

놀이기구같은 모노레일 타고 숙소로 이동.
모노레일.jpg

숙박을 하게될 토쿄 프린스 호텔입니다.ㅋ
입구에 람보와 벤틀리가 딱!
도쿄프린스호텔.jpg
도쿄프린스호텔7-람보르기니,벤틀리.jpg
도쿄프린스호텔1.jpg
도쿄프린스호텔3.jpg
도쿄프린스호텔4.jpg
도쿄프린스호텔5.jpg
도쿄프린스호텔6.jpg

도쿄프린스호텔과 도쿄타워입니다.
가까이 붙어있어요.ㅋㅋ
도쿄프린스호텔8-도쿄타워.jpg

도쿄타워 구경하로 ㄱㄱㄱ
매혹적인 불빛을 내뿜는 도쿄타워입니다
도쿄타워 매표소.jpg
도쿄타워.jpg
도쿄타워3.jpg

내부에는 미니 도쿄타워가 전시되있어요~
미니도쿄타워.jpg

마지막으로 선사와 토쿄타워...
그리고 둘을 이어주는 달 샷!
선사와도쿄타워.jpg

Sort:  

출장보다는 관광 사진 같은데요. ㅎㅎ

뜨끔..ㅋㅋㅋㅋㅋㅋ

이걸 빼먹어서 관광으로 보였네요
코트라 입구입니다.ㅎㅎㅎㅎ
코트라입구.jp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