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대만을 갔다왔던 이야기 1일차~

in #taiwan7 years ago

처음가보는 해외여행 행선지는 대만~!
호텔과 여행지, 먹거리를 계획 한 후 드디어 가는 대만여행
ㅎㅎㅎ 신난당11.jpg

출발... 도착!

1.jpg

1일차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역에 도착하자마자 선라이즈 비즈니스 호텔에 가서 짐을 풀고~~

2.jpg
근처 식당에서 배고파서 허겁지겁~ 진짜 대만은 5분정도 안으로 모든 음식이 나오는거 같다 엄청빨ㄹ..ㅏ

홍마오청과 단수이를 가려고 역안으로 ㅎㅎ (역안에도 잘 돼있음)

3.jpg

와 .... 잘못갈뻔 했는데 내려서 반대꺼 타라고 대만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짱!!! 완전 대만사람들 친절s ㅎㅎ

내려서 버스타기전에 팜플렛 나눠주는 안내소?? 에서 한글로 설명 잘 되있는 그것을 받은 뒤 출발.... 도착!
홍마오청 입구

홍마오청입구.jpg

홍마오청1.jpg

홍마오청2.jpg

크... 배경 좋고~ 인물 좋고~~~~

홍마오청3.jpg

홍마오청4.jpg

아주 만족~ 한국사람들 엄청많았음... 길을 몰라도 따라가기만 하면 ㅎㅎ 자유여행이라 시간도 넉넉~~

바로 옆 단수이로 넘어갑니다~~!~!!
단수이1.jpg

단수이2.jpg

단수이3.jpg

단수이도 짱짱~ 뻥 뚫리는 기분 ㅎㅎ 목말라서 메론음료 한잔~

메론맛음료1.jpg

간식으로 큐브스테이크 짜잔~큐브스테이크2.jpg

큐브스테이크1.jpg

여독을 풀기전에 또 먹으러 스린야시장을 고우고우~

스린야시장.jpg

스린야시장2.jpg

치즈범벅감자.jpg

먹다가 포기.... 너무 느끼하다 해야되나 ㅠㅠ 이걸 줄서가면서 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비위가 약해서 마스크 사서 끼고 다녔어요 냄새가 ㅠㅠ 음식도 다른 사람들은 맛있다는데 특유의 향신료가
모든 음식에 다 있엉.... 힝힝

스린 야시장을 마무리로 첫날밤을 ~~ 아주 꿀잠 잤어용

2탄은 다음에~~ 택시투어 이야기!~!~!

Sort:  

저 치즈덕후인데요. 호로록호로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건 좀 더 느끼하고 미적지근한 치즈에요
잘자요 덕분에 입꼬리 올라가네요 ㅎㅎ

우아아! 사진 더 잘찍으시는데요?!!ㅎㅎ

저 엄청 못찍어요 ㅋㅋㅋㅋ
제가 찍은데 아니라서 찔림ㅠㅠ

크~ 스린야시장 가셨군요 @_@ 역시 여행은 먹거리 !

먹거리 빼고 다 좋았어요... 먹으러 간건데

아쉬웠어요 ㅜㅜ그래도 다시 가고 싶은 나라에요 ㅎㅎ

좋은 글 잘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저도 자주 들릴게여 ㅎㅎ

대만 가고 싶었는데 태국의 매력에 푹 빠져서 계속 미뤄지는 중입니다.

보리팔해요 ㅎㅎㅎ
대만 갔다가 태국ㄷㅎ 다녀왔었습니다 ㅎㅎㅎ
둘 다 좋더라고요

와우~ 디테일한 여행 후기네요 ^^ 재밌었겠어요 .. 저도 잘먹는데..하.. 가고싶습니다여행..!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 보리팔하구갑니다 !! 와주실거죠 ? ^^

진짜 열심히 올렸는데 다른분들보다 허접한 제 글에 용기를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보리팔 당연하죠~ 저도 자주 놀러 갈게요!!!

취두부냄새만 빼면 완벽한 대만야시장이죠!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으 취두부 냄새는 뭐라고 해야할까요 ;;;;;;;

뭐라고 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

아유... 정말 냄새도 냄새지만 저는 모든 음식에 들어간 특유의 향신료가 ㅠㅠㅠ

향신료도 저는 입에 안맞아요 ...
살 빠져서 왔어요 ㅋㅋ

우와.. 2편이 너무너무 기대되요~

3일차까지 있긴 있는데 너무 허접해서 ㅋㅋㅋㅋㅋ
기대가 되신다니 더욱 열심히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치즈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대만 시장? 같은데가면 특유의 냄새?가 나더라고요 ㅎㅎ
저도 처음에 적응하기가 참 힘들었던기억이납니다!

그래도 더 있고 싶었어요 ㅜㅜ

해외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많네요ㅎㅎ 업봇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한번 갔다오면 진짜 계속 가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