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3박 4일 여행일기

in #taiwan7 years ago (edited)
 ☞  처음 쓰는 글 이라서 아직 미흡합니다. . 이쁘게 봐주세요..


DAY 1 내 맘대로 빡센 투어 

" 인천공항-대만 도착-호텔-우점-85˚ C-화산 1914-송 산문 창원구-라오 어제야 시장"


01. 시먼딩 우점





앞에 갔더니 줄이 길었어요ㅜㅜ  입구 오른쪽에 이름 적는 곳이 있어요 

그곳에 빠르게 이름 적고 기다리면 직원이 나와서 메뉴판을 보여줍니다.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는 만한 소고기 면(양지) 1개 230원, 소고기 면 1개 170원 주문했어요, 

만한 소고기 면 솔직히 힘줄 이랑 양지는 쟤 입맛에는 아니라서 아까워서 한입씩 먹기 했어요. 

여자 둘 이면 굳이 두 개 안시 키고 한 개를 시키던지 면류 말고 다른 거

시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맛있어요!! 그러고 물 있긴 하지만 뜨거운 물이에요.

물 팔기도 하지만 그냥 옆에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가셔도 될 것 같아요.

현지 분들은 그렇게 하더라고요 ^^

02. 85˚ C

솔트 커피를 맛보로 시먼딩점 85˚ C 방문 !! 저는 그냥 솔트 커피 아이스 라지로 주문 

주문하고 안에서 기다리면 부르든지 하는 거 아니고 자기가 알아서 찾으로 가면 줍니다ㅋㅋㅋㅋ

저는 모르고 안에서 기다렸어요 그러고 솔트 커피 먹을 때 뚜껑 열고 먹어야 폼  먹을 수 있다는 거~!!! 

대부분 뜨거운 거 먹지만 저는 아이스로 ! 그래도 넘나 맛있는 것!! ^^  

대만 갔으면 솔트 커피 꼭! 먹어봐야죠!! 




03. 화산 1914

요즘 대만에서 핫 하다는 화산 1914 방문! 솔직히 쓸데없이 이상한 곳

가시지 마시고 요기 방문하세요. 구경할 것도 엄청 많고 재밌고 

젊은 디자이너들이 작품 전 시나 판매도 많이 하고 있어요.

하지만 ...비싸다는 거..이쁜건 다 비싸요.. 그러고 일본 상품들 엄청 많아요 ,,흠,,^^

하지만 대만 오시면 꼭!!!!!!!!!!!!!!!!!!!!!!! 방문하세요 !

안 가보면 후회 일억 번 할 거예요.  다음에 대만에 간다면 저는 또 방문할 겁니다! 








구경하시고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면 50란 있어요. 밀크티 맛있어요 먹으면서 mrt 타로 갑니다!^^

04. 송산문창원구


mrt 타고 좀 가면 송산문 창원구 갈수 있어요.

여기는 화산 1914랑은 다르게 그림이나 전시회 종류를 많이 하고 있는 곳이에요.

공원 같은 곳도 있는데 너무나도 이뻐요! 

화산 1914방문하고 코스로 송산문창원구 꼭 방문하시기를 강요합니다!!!!!!!







조심하세요....모기짱 많음.... 헌혈 엄청 많이 했어요ᅮᅮ 이런 건물들 들어가면 구경거리가 한가득!!

올려도 괜찮나..^^..;;; 구경 구경 ,, 구경하고 옆 건물 성품 생활! 

들어가면 성품 서점이 있어요~!! 시원시원 여기도 구경할게 한가득입니다ㅜㅜ

 3층이 성품 서점입니다.

 



   

구경 후 우바 오촌 베이커리 방문 B2에 위치

대만 아줌마가 강추한 빵이랑 펑리수 구입 !^^ 빵은 크다....... 상 받은 거라는데 크고 안에는 건과류가 들어있음 ㅋㅋㅋㅋㅋ 얼마 못 먹고 버림 너무 큼.. 가격은 한국 돈 만 오천 원 정도! 이돈이면 그냥 펑리수 사 먹으세요,,,,,,,,, ㅋㅋㅋ

   

mrt 타로 가는 길 평화롭다................ 좋다..............





05. 라오허제야시장

   

야시장 가는 길에 동대문처럼 옷 파는 곳이 쫘악~~있어요구경했는데 한국보다 저렴하긴 했지만 사이즈가 다 커서 구입은 안 하고 구경만 했어요!!^^












     

요꼬노미야끼 저거 맛있어요 기존에 먹어봤던 거랑 달라요 겨자도 있고 뭐라고 형용할 수 없는 맛이에요 강추입니다 맛있어요!!

저는 그냥 한 바퀴 돌고 나왔어요 . 취두부 냄새랑 사람 어 어 어 엄청 많아요 ㅜㅜ 

뭐 그냥 구경 삼아서 가는 건 괜찮아요.  저는 음식은 별로 였어요. 

오늘 일정은 여기까지 입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