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새 /sushibird/スシ鳥

in #susibird6 years ago (edited)

초밥새입니다. 연어초밥 존맛탱....
Salmon sushi.

DUobOmPVoAAjcw0.jpg

보팅 한번 해주고 가시면 감사합니다 :)

간장새우초밥새 https://steemit.com/susibird/@ckathf777/susibird

Sort:  

앗,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ㅋㅋ 방금 가입해서 정신 없는데 댓글 보니 힘니 납니다!ㅎㅎ

정말..침 꼴깍이게 하는 귀여움이네요ㅜㅜ으엉

ㅋㅋㅋㅋ초밥도 좋고 새도 좋죠ㅠㅠ

으아아아.. 너무나 귀여운 친구네요 :-D
반가워요. 초밥새장인님! :)

반가워요!! 자주 놀러오세요~!ㅎㅎ

어머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초밥새..이름도 독특해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어제 가입했는데..ㅎㅎ 초밥새 너무 매력있어요.

앗ㅎㅎ 뉴비분이시군요! 같이 힘내봐요!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s! :) You also have a great da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33.36
ETH 3370.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