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오마주 프로젝트 / [Engineer EGG ] 공인연비? 클러스터연비? 실제연비? - [Part 1]

in #stylegold6 years ago

뭔가 디게 어려운듯 하지만 술술 읽어지네요~
다 이해가 되는건 아니지만 말이죠ㅎㅎ
잘보고 갑니당 담편도 기대가 됩니당~~

Sort:  

술술 읽혀졌나요?ㅜ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혹시 어디인가용? 제가 최선을 다해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

아닙니당 괜츈합니당 ㅎㅎ
잘모르는 분야 이고
그래프랑 잘 모르는 단어들 땜에
겁먹고 봐서 이해 못했던건가봐요;;
술~술~ 잘 읽히니 두 세번 보니께 어느정도
알아보겠어용ㅎㅎ
친절하게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

두 세 번이나 읽어주시다니 ㅜㅜ 단어를 모를 수가 있다는 생각을 못했네용..
2편을 다음주에 오마주로 또 가져올껀데 그 땐 모를만한 용어들을 보충설명해드려야겠네요!! 댓글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77.53
ETH 247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