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험난했던 공기업 취업과정 첫번째 이야기

in #stud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min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됬는데 어떤 글로 제 블로그를 채워나갈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처음 코인시장에 들어와서 오픈채팅방 6개를 들어갔는데 어린 학생부터 어르신까지 연령대가 다양하더라구요.

중학생, 고등학생이 벌써부터 이런 시장에 뛰어들었다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이었어요ㅎㅎㅎㅎ

떠올려보면 저는 학창시절 내내 반에서 꼴등을 맡아했던 공부와 담쌓던 꼴통이었네욬ㅋㅋㅋㅋㅋ

그런데 지금 공기업에 다니고 있는거 보면 5년 10년 앞으로 제가 어떻게 살고있을지 짐작조차 안되네요.

10년뒤에 코인시장에서 큰 돈벌어서 이렇게 멋진 건물을 소유할지....

IMG_2657.PNG

제 모습을 그리기도 힘드네요!!!!!!!

그래서 저는 오늘부터 제가 공기업을 취업하기 위해서 했던 공부들 그 동안의 에피소드들을 하나씩 글로 써보면서 앞으로 저의 미래를 만들어나갈 생각입니다!!!!

거창하고 재밌고 흥미로운 이야기는 아닐수도 있지만 저와 비슷한 환경과 고민을 했던 젊은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수 있다면 좋을거 같네요😋😋

Sort:  

톡방에서 보고 들어왔습니다 ^^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취준생인데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수민님의 노력이 꽃을 피운것이겠지요! 젊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좋은 글 많이 써주셔요!

꼭 그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