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공부하기 좋은 24시 카페 CAFE

in #study7 years ago

광교 공부하기좋은 24시 카페 CAF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261.JPG

요즘 광교가 발전함에 따라 이곳저곳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제가 가본 곳 중에서 각자 장점이 있는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오늘의 카페는 24시간 카페로 밤새 공부하시거나 찜질방가기 조금 그러실때 시간때우기 좋은 곳이에요

IMG_8259.JPG

'광교 태크노밸리점 할리스커피'에요!!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에어컨바람이 쏴아~~
더운날 들어갔었는데 시원하니 좋았어요

IMG_8274.JPG

메뉴들도 다양해서 간단하게 빵으로 식사대신 하셔도 될거같아요~저도 밥을 안먹고 카페로 바로가서 간단하게 주문을 했어요

IMG_8272.JPG

IMG_8273.JPG

예쁘고 심플한 텀블러와 머그컵도 맞은편에서 판매하고 있네요~예전에 텀블러 선물받은 기억이 있는데 가격도 괜찮고 실용성도 있어요

IMG_8263.JPG

조명도 은은하고 인테리어도 잘해놨어요~점심때쯤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있는 사람들도 저처럼 책들고 공부하러 오거나 노트북을 하셔서 대체로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IMG_8260.JPG

자리도 많고~밖에 테라스도 있어요!

IMG_8262.JPG

ㅎㅎ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책을펴고 공부할 준비를 했어요~ㅎㅎ 에어컨이 너무 세거나 노래소리가 크면 오히려 신경쓰여서 집중이 안되는데 모두 적당해서 집중이 잘됬어요

IMG_8267.JPG

우아!!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따뜻한 치즈가 올려져 있는 토스트가 나왔네요!
빵이름은 '뉴크로크무슈' 4,300원이고, 음료는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5,900원 이에요

IMG_8271.JPG

딸기치즈케익 할리치노는 제가 할리스커피 올때마다 즐겨먹는 음료에요!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치즈맛보다는 딸기맛이 더 강해요~생크림 올려도 되고 안올려도 되고 선택이에요ㅎㅎ

IMG_8270.JPG

뉴크로크무슈..이름이 어려운데..그냥 식빵안에 햄과 치즈가 들어있는 간단한 메뉴에요~윗부분에도 치즈가 올려져 있어서 더 느끼하고 맛있어요ㅎㅎ

IMG_8276.JPG

포크로 쭉~찢어서 한입 앙! 드시면되요!.!
달달한 음료와 잘어울려서 사진 다 찍자마자 폭풍 흡입했어요~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용~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우와,, 좋은곳이네요, 빵도 맛잇어보이구요, 꼭 가봐야할곳이네요

ㅎㅎㅎ @nightcoffee 님도 24시카페 좋아하실거 같아요~감사합니다^^

good job girl continue

Thank u so much :D

you're welcome girl !!
you have a good idea..

카페가 아주 아기자기하네요!

ㅎㅎㅎ실제로는 꽤 넓습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광교 사시나봐요 ! 저도 광교 아브뉴프랑 자주 가는데 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네요....지안님 포스팅 참고해서 다음에 광교 들를 때는 카페도 들러봐야겠어요 :) 보팅&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

광교 근처에 살아요~ㅎㅎ카페거리쪽 가시면 예쁜 카페들 많이 보일거에요~맘에 드시는 곳 들어가시면 됩니다~물론 제가 추천해준 곳이 더 맘에 드실 수도 이써욥..헤헤^^감사해요!

This what abauth...

Sorry, I don't know what you mean..

I asked this post about what ... because I can not interpret it. Translator machine is being damaged.

Oh,,ok I understand.
My article is related to the 24-hour cafe. It is good to study at the cafe. Also, the food is delicious. Thank u :)

True Good learning atmosphere Thank you vote @jiahn, I have some posts, if please help in vote and resteem. Thank you for sharing

Sure, I will inviting your post.
Thank u :)

역시 음료는 딸기치즈케잌 할리치노죠 !! 역시 지안님은 할리스 드실 줄 아시는분 : )

힣힣ㅎㅎ @louispark 님과 입맛이 비슷한가 보네요~저는 항상 요것만 시켜먹습니다 :)

저도 할리스가면 그것만 시켜먹어요 !! ㅎㅎㅎ

광교 카페거리가면 공부하기 좋은 카페들이 참 많은것같아요 ㅎㅎ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닌 아기자기하고 조용한 카페들도 많구요

저 책은.. 과학과 관련된 책인가요..?ㅋㅋㅋ

ㅎㅎㅎ맞아요~그래서 제가 더 즐겨 가는거같아요~!! 책은 생물책 맞습니다ㅎㅎ^^

광교 좋죠... 수원을 떠나온 지 3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수원이 그립습니다....

지금은 어디로 가셨는지 여쭤봐도 되나요~?ㅎㅎ

지금은 안산입니다...ㅜㅜ

아구ㅠㅠ머네용..!

have good time jihan seem so yummy my freind

It's so delicious ~thank u for inving :)

의자도 푹신해 보이는게 공부하기 좋아보이네요 :)

ㅎㅎ의자 폭신한건 어떻게 아셧지~ㅎㅎㅎ
분위기가 딱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여서 더 좋더라구요~감사합니다 :)

공부할 카페 찾을때 의자가 폭신한지 주의깊게 살펴보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