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거 너무 어렵다

in #study6 years ago

KakaoTalk_20180415_101237487.jpg

정말 나는 공부랑 잘 안맞는 듯

  1. 집중을 못 함
  2. 공부하는 방법을 잘 모름
  3. 공사다망 함
  4. 글씨 쓰면 중지 첫 마디가 아파서 짜증내면서도 쓰면서 공부하는 거 좋아함 -> 쓰다가 짜증 -> 안쓰면 답답 -> 씀 -> 짜증 무한 반복 그러면서 문단마다 펜 색깔 바꿔야 함. 이런 변태같은 습관은 도대체 언제 생긴건지 모르겠는데 10색 미피펜 없이 공부를 시작 할 수 없음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거 배우고 시도해보는 건 항상 재미있다.

용두사미와 의지박약의 아이콘으로써 결과가 어떻게 될 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시간나는대로 공부하고 관심갖고 뭐 또 실패하면 어때, 인생이 망하는 것도 아닌데 ㅎㅎㅎㅎㅎㅎ
라며, 이렇게 또 무한 긍정을 뿜는다.
일단 쉬러가야지
해피 썬데이!

Sort:  

허니님의 공부를 응원합니다..
공부 안맞는 1인 여기하나 추가요..
왜이리 친구가 될수없는지..^^;;

또 무한 긍정을 뿜는다.
일단 쉬러가야지..

말씀에 급 공감 합니다~ ^^.. 말씀처럼 해피썬데이 입니다~!!

방금 히바님의 여인 그림 봤는데 댓글이 안 적히더니 사라졌네요.
잘 그리셨던데요 ^^
덕분에 눈물 노래도 잘 듣고 있습니다 ~

5번. 공부하다 말고 책상정리를 시작...

그게 바로 접니다..
그래도 시작해보겠다고 책상에 앉은것부터
시작의 반 아니겠습니까 헤헤

그래도 히바님, 항상 무언가 새로운 공부에 도전하시는것 같은데요? ㅋ 손가락 중지 첫마디 아픈건 저도 공감... 가뜩이나 요새는 컴퓨터 자판으로 다 해결하니 굳은살도 다 빠져서 조금만 글시를 써도 손이 쩌릿쩌릿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