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남지에 꽃이 피었습니다.

_DSC0873.jpg

매년 6월말이나 7월초에는 궁남지에는 많은 사진 작가들이 찾아가곤 합니다.
수많은 연꽃을 보기 위해 방문을 하는데요.

항상 갈때마다 아쉬웠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날은 빛도 좋고 하늘도 이뻐서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연꽃을 찍으러 갔다가 길가에 핀 꽃을 찍고 왔네요.

퀴즈: 궁남지에 핀 꽃의 이름은 무었일까요?

Sort:  

사진 교육 하실때 쓴 사진이군요 ㅎㅎㅎ
빅토리아 연꽃을 말씀하시는건지?
앞에 꽃 주황색말씀하시는거면 원추리 인건지요?

오~ 엄청지났는데 기억을 하시는분이 계시군요~!!

정답은 이 사진이 월드 컨테스트에 당선되면 발표할게요 ㅎㅎ

암만 확대해도 뭔 꽃인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정답은 추후 공개 하겠습니다 ㅎㅎㅎ

와 사진이 너무 이뻐요
저도 애들 사진을 이렇게 찍어줄수 있으면 좋겟네요
꽃은 참나리꽃 같이 생겼네요

운이 좋았을뿐입니다. ^^*

언제나 느끼지만 사진이 정말 멋집니다 :)
따님이 다 크면 사진들 보며 행복하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커서 남친 생기면 사진전 한번 열어줄까 생각합니다 ^^*

사진 참 좋네요^^ 꽃 이름이 생각이 안나에요. 저 꽃 아는데...

^^*
정답은 다음에 ㅎㅎㅎ

증말 꽃보다 아름다운 사진 입니다
딱 보는 순간 띠용~ 하는기분 입니다

저기에 깜지가 있다고 상상을 해보세요~
얼마나 깜지가 이쁘겠어요 ㅎㅎ

그러니 얼렁 사진을 찍으셔야쥬~!!

작년에 궁남지에 다녀왔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제가 간 날, 날이 흐렸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전 올해 기회가 되면 한번 더 다녀오려고 합니다 ^^*

궁남...그거 뭐예요? ㅋㅋㅋㅋㅋㅋ 먹는건가요? ㅠㅠ 스파임대 기념으로 풀봇!!

오~ 축하합니다 ㅋㅋㅋ

아 빛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아이도 이쁘고 사진도 이뻐요..ㅎ
한참 보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