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들steemCreated with Sketch.

다음 몇 년 동안, 나는 이전의 합리적 틀에 맞지 않는 새로운 경험, 개방, 인식이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학에서 나는 심리학을 공부했고 오래된 감정적 고통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사랑, 기쁨, 모두와 하나됨이라는 새로운 감정을 갖게 해주는 몇몇 만남 그룹과 감수성 훈련 그룹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춤을 공부했고 춤을 출 때 더 높은 힘이 나를 버려두고 스릴 넘치는 방식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종종 짜릿한 느낌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평소 동양철학에 관심이 많아 불교와 힌두교에 관한 책을 읽었다. 나는 요가와 명상을 연습했고, 그것들이 내가 더 중심을 잡고, 이완되고, 나 자신과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나는 2년 동안 세계를 여행하며 인도에서 몇 달 동안 살면서 동양의 신비로운 전통에 대한 깊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적은 돈과 실질적인 계획 없이 직관에 따라 살았기 때문에 여행은 저에게 강력한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원래 이탈리아로 휴가를 떠났고 결국 2년 동안 세계 일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소유물이 거의 없어도 행복하게 살 수 있고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내면의 인도를 믿고 에너지의 흐름을 따를 때 일어나는 시너지 효과에 대한 나의 초기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