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안내 듣기steemCreated with Sketch.

창의적 시각화 기법을 처음 발견하고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 기법을 사용하면 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기뻤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느낌에 기뻤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가졌던 본질적으로 무력한 태도, 즉 인생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이며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는 태도에서 나를 데려갔기 때문에 저에게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 피해자의 입장이었습니다. 즉, 나 외부의 사람과 사물에 힘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창의적인 시각화를 사용하여 나는 힘이 내 안에 있고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내 삶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힘이 되었고 매우 자유로웠다.
나만의 현실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탐색하면서 점점 내가 느끼고 있는 창조력은 내 성격이 아닌 다른 근원에서 나온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우선, 내가 원한다고 생각했던 것 중 일부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돌이켜보면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른 일들은 마치 보이지 않는 어떤 힘이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처럼 기적적으로 일어났습니다. 때때로 나는 매우 정확하고 내 안의 깊은 근원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통찰력과 자각, 또는 미래 비전의 섬광을 가졌습니다. 나는 이 창조적 힘이 무엇에 관한 것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데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것"(내 영혼 또는 상위 자아)이 "나"(내 성격 자아)가 많은 일에 대해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 내면의 인도가 나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마도 현명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럴 때마다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결국 나는 내 삶을 통제하고 내가 원한다고 생각한 방식으로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데 흥미를 잃었습니다. 나는 내 안의 더 높은 우주의 힘에 항복하고 "그것"이 내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는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장기적으로 볼 때 실제로 그렇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주는 항상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갖기를 원하는 것 같으며, 내가 스스로 창조하는 방법을 아는 것보다 더 효과적으로 창조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조점은 다르지만.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나에게 일어난 일을 통제하려고 하는 대신, 나는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왜 하고 있는지 항상 이해하지 못한 채 내 직감에 수용적으로 튜닝하고 나에게 지시하는 대로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통제를 놓아주고, 항복하고, 더 높은 권력이 책임을 지도록 허용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무렵 나는 나에게 매우 중요한 교사가 된 Shirley Luthman이라는 여성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매주 그룹을 이끌고 나는 그것을 충실히 하기 시작했고 5년 동안 계속 그렇게 했습니다. 그녀는 나 자신의 직관적인 감각을 신뢰하고 따르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식에서 남성과 여성의 개념을 포함하여 Living in the Light의 많은 아이디어는 Shirley에게서 영감을 얻었고 그녀가 나에게 가르쳐준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