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I LUV IT'

in #story7 years ago

가수 : PSY

이번에 싸이가 PSY 8th 4X2=8이라는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이 곡은 지금까지 싸이가 엄청난 인기를 누린 강남 스타일이나 젠틀맨과 같이 재밌고 어렵지 않고 흥이 나면서도 중독성을 이끌어내는 특유의 비트로 현재 인기를 끌고 있다.

I luv it 1.png

또한 전의 히트곡들처럼 재밌고 따라하기에 쉬운 동작의 춤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강남스타일의 말춤만큼의 인기를 누릴지는 의문이지만, 그만큼 재밌고, 남녀노소 즐겁게 따라 출 수 있는 동작을 고안해서 만든 것 같다.

I luv it 2.png

또한 한 때 엄청난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했던 파인애플 아저씨 복장을 한 남자가 등장해서 여전히 그의 특유한 익살스러운 표정을 보여주며 뮤비를 조금 재밌게 해주고 초반의 분위기를 살려 주는 것 같았다.

I luv it 3.png

다음으로는 싸이가 생선의 가시를 바르는 모습이나 수박을 먹을 때 씨를 발라먹는 모습등을 이용하여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처럼 표현하여 욕처럼 들리기도 하게 언어 유희적 표현을 사용해서 듣는 사람으로 더 재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했다.

I luv it 4.png

또한 예전의 강남스타일에 무한도전팀이 잠깐씩 나와서 뮤비의 분위기를 띄웠던 것 처럼 이번에는 배우 이병헌씨가 나와서, 그 역할을 했다. 중반에는 영화나 드라마에서처럼 잠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 외에는 사실 약간은 그의 분위기와는 조금 많이 다른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중 후반부에는 재밌는 목소리로 “한번 더!”를 외치며 들어가는 등 뮤비의 분위기를 많이 살려 주었다고 생각한다.

Sort:  

nice post :) Upvote from team Steemit Gif Lovers
https://www.facebook.com/groups/343547979381635/?fref=ts

뮤비 유튜브 링크도 올려주심 좋았을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916.61
ETH 3431.41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