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baby'

in #story7 years ago

가수 아스트로

오늘 baby라는 타이틀을 걸고 새로운 앨범을 낸 아스트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이번에도 톡톡 튀는 귀여운 노래로 돌아왔다. 이번 baby는 상대방의 마음을 알 수가 없는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Baby 지금이야 Oh My Baby 숨겨진 너의 진심이
난 Oh 궁금해 yeah yeah yeah Baby 이 순간에 Oh My Baby
넌 어떤 꿈을 꿔 너도 나와 같길 Oh 원하고 있어 Tonight’
라는 가사로 그러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다른 가사들에서는 만난 지 얼마 안 되어서 설레고 아직은 잘 모르겠는 상대의 마음이 궁금한 소년들의 마음이 그대로 드러난다. 아직 성숙하지 못하고 아직은 모든 게 어색하고 낯설기만 하지만 그래도 여러 가지 색으로 그 것들을 찾아가고자 한다.


이번 뮤비는 색들의 조화가 아름답다. 멤버들이 춤을 추는 공간의 색도 자주 변하고 또 색이 추가되기도 한다. 사실 그 섞여있는 색은 잘 모르겠는 상대의 마음을 표현하면서 또 자신의 마음도 잘 모르겠는 그런 어린 마음을 표현하는 것 같다. 멤버들은 각각 Red, Orange, Yellow, Green, Blue의 색을 보여준다. 이들이 상징하는 것은 에너지, 열정, 따뜻함, 사랑, 생동감, 평안함, 행복함 등등 여러 가지를 의미한다. 그런 것들이 모두 적혀있는 메뉴판 같은 것을 손님에게 준다. 이 장면은 내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 하고 물어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각각의 멤버가 가지고 있는 그 색의 옷을 입고 그가 가지는 물건들은 물론이고 그 공간까지도 각자의 색으로 물들어있다. 이들은 각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색이 의미하는 대로의 특징적인 행동과 그런 소품들로 가득 차 있다. 이 한명 한명의 멤버가 한 사람 안의 마음을 뜻하는 것 같다.

각각의 개성강한 색들이 결국 하나의 색이 되어서 한 장소에 모이기 때문이다. 모든 색을 섞으면 Black이 되지만 많은 색의 빛을 섞으면 흰색이 된다. 이런 걸 나타내려고 하는 것인지, 멤버들은 검정색으로 포인트 된 흰색 옷을 입는다. 그리고는 마지막에 봉투에 각자의 색을 나타내는 음료수들을 하나의 봉투에 담기도 하고 모든 색의 화합이나 다름없는 무지개로 시작하여 무지개로 마치면서 색들의 화합을 보여준다. 이들은 그 각각의 특징 강한 생각들과 마음들이 적절히 섞여야만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916.61
ETH 3431.41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