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수 나쁜 날..BAD DAY

in #story7 years ago (edited)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행인것은 이것이 병은 아니니
시간이 좀 지나 아물수 있어서 불행중 다행이네요.
삼재(토성)이 바뀌는 것은 올말쯤 부터인데 벌써 영향을 받으셨나봐요.
별자리가 뭔가궁금하네요.

Sort:  

ㅠㅠ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이번 일로 액땜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별자리는 염소자리에용!🤗

네, 염소자리에 올 12월 말 쯤 부터 토성이 들어와 근 3년간 있습니다.
토성은 특히나 뼈를 상징하기도 해요.
아마 jiahn 님은 멋진 포스춰가 있는 사람 일 수도요.
하지만 이 토성(삼재 한국식)이 머무는 동안 나쁜일만 있진 않아요.
특히 2019년 말에 염소자리에 오래 기억남을 좋은 일도 있을 거라 합니다.

우아!! 꼭 기억해 놨다가 2019년 말을 기대해봐야 겠네요^^왠지 그날은 제 로망인 쉐보레 콜벳을 살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신기하기도 하네요! 나쁜 일만 있지는 않다고 말씀해주시니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773.73
ETH 2716.6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