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하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ory2 years ago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의식"이라는 것에 푹 빠졌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정의할 수는 없었지만 더 많은 것을 원했고 나에게는 개인적인 성장 과정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직업, 돈, 인간관계 등 외적인 목표를 추구하면 궁극적으로 공허함을 느끼는 반면, 자신의 발전에 전념하면 궁극적으로는 사랑하는 관계, 의미 있는 일, 그리고 풍요로움에 대한 감각, 그리고 모든 것이 더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 자신의 삶에서 더 큰 성취를 찾고자 하는 열망뿐만 아니라 세상과 다른 사람들의 치유와 행복에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하고 싶은 강한 열망에서 동기를 받았습니다.
이른바 '휴먼 포텐셜 운동'의 최전선으로 인정받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으로 이주해 지식, 지혜, 치유, 변혁의 진지한 추구에 뛰어들었다. 나는 수업과 워크숍을 듣고, 새 책을 열심히 읽고, 명상하고, 같은 과정에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 끊임없이 이야기했습니다. Ken Keyes의 Handbook to Higher Consciousness를 읽은 후 저는 버클리의 그의 센터로 가서 1년 동안 밤낮으로 우리의 성장을 위해 집중적으로 일했습니다. 그 후 나는 집중적인 자기 계발 과정에 참여하는 다른 사람들과 몇 년 동안 계속 공동 생활을 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진짜 일에 집중하면서 가사, 사무, 잡일, 생계를 위해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 이후로 25년이 넘도록 내 삶은 의식적인 존재로서의 성장과 진화에 바쳐졌습니다. 나는 점점 더 의식이 깊어진다는 것은 내 안과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 내 내면의 세계가 내 외부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더 많이 자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자각을 가질수록 내 삶의 환경을 창조하거나 반응하는 방법에 더 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상대적으로 무의식적일 때, 우리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항상 해오던 일을 할 뿐입니다. 점점 더 자각하게 되면서, 우리는 다른 선택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고 우리가 사는 방식에서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 과정이 A에서 B로의 직선으로, A는 무지의 어둠, B는 완전한 '깨달음'이라고 상상했습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직접 A에서 B로 이동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헌신하고 깨달음을 얻을 만큼 운이 좋았다면 그 과정을 완료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빛, 사랑, 지혜로 가득 찬 빛나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결국 나는 의식이 끝이 없는 끝없이 펼쳐지고 심화되고 확장되는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무한하고 복잡한 존재이며 인간의 여정에는 영적 각성뿐만 아니라 영적,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존재의 모든 수준의 개발과 이러한 모든 측면을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일상으로 통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삶.
그러나 나는 나 자신보다 앞서 가고 있으므로 내 이야기로 돌아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