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을 신뢰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ory2 years ago

Shirley와 몇 년 후, 나는 그룹에서 나에게 옳지 않다고 생각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내가 받은 의견을 전달할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나는 "구루"를 놓아주는 방법의 나이 문제에 직면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셜리를 너무나 존경했고 그녀에게서 받은 것은 너무나 귀중했기 때문에 더 이상 그녀에게서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직면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셜리는 내가 나 자신을 믿을 준비가 될 때까지 내가 필요한 지원과 안정을 준 형이상학적 어머니였습니다.
결국, 내 내면의 인도는 내가 그녀에게 의존하는 것을 그만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자신의 내적 인도의 힘을 믿을 때가 왔습니다. 나에게는 나만의 길이 있고 내 앞에 모든 답을 가진 사람은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은 두렵기도 하고 해방되기도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