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시각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ory2 years ago

내가 받은 가장 초기 워크샵 중 하나는 실바 마인드 컨트롤 코스였습니다. 그 당시 나는 여전히 이런 종류의 것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었고 어머니가 코스를 수강하고 나에게 강력히 추천 한 것 외에는 결코 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어나기를 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한 그녀의 설명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며 그것은 매우 자주 일어날 것입니다. 이에 대해 내 마음은 의심스러웠지만 내 마음은 비약적으로 뛰었고 “어렸을 때부터 나는 항상 마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어딘가에는 마법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들어본 것 중 가장 가까운 것 같습니다.”
나는 코스를 수강했고 나는 놀랐다! 우리는 누구나 받아들이고 할 수 있는 간단한 기술로 천천히 쉽게 시작했고 점차 설명할 수 없지만 매우 강력한 프로세스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5일 후, 나는 몇 시간 동안 내 직관 외에는 알 수 없는 특정 정보를 일관되게 선택할 수 있었던 강력한 정신적 경험을 했습니다. 그 경험은 내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이전의 한계를 해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기술은 창의적인 시각화의 기본 기술이었습니다. 깊이 이완한 다음 원하는 목표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음속에 정확히 그립니다. 나는 이 기술을 연습하기 시작했고 그것이 놀랍도록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상상한 것들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빠르게 실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는 가능성에 매료되어 비슷한 주제에 대한 다른 수업과 워크샵을 들었습니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창의적인 시각화 기술을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친구들에게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개인의 본질을 읽었다
Jane Roberts의 현실은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현실을 만듭니다. 곧 워크샵을 이끌고 개인 상담을 하기 시작했고 결국 Creative Visualization을 썼습니다.
책을 쓰겠다는 아이디어를 얻었을 때 저는 다양한 출처에서 배운 모든 아이디어와 기술을 모아 종합적인 방식으로 종이에 적고 싶었습니다. 나는 친구에게 줄 수 있는 작은 소책자를 쓰고 아마도 내 고객과 관심 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팔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나는 스스로에 대한 회의감으로 가득 찼다. “이런 책을 쓰는 내가 누구인가?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그러나 내 안의 어떤 힘이 나를 계속 밀어붙여 그렇게 했습니다. 나는 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창의적인 시각화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표지 디자인을 해줄 아티스트 친구가 생겼어요. 그리고는 표지를 벽에 걸고 책이 이미 다 끝났다는 상상과 확신을 계속했다. 나는 그것을 쓰는 것이 상당히 수월하다는 것을 알았고(나의 잔소리하는 의심을 제외하고) 그리고 내가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것은 바뀌었습니다.
몇몇 친구와 내가 함께 출판한 실제 책으로.
그 당시에 내가 완전히 깨닫지 못한 것은 그 책이 내 안의 더 높은 창조적인 근원에서 나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성격적인 면에서는 의심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나 자신에 대한 내적인 헌신 때문에 어떻게든 창의적 에너지를 따라가고자 하는 의지가 있었다. 나는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명료하게 글을 쓰는 능력이 있었고, 이러한 아이디어에 정말 관심이 많았고, 그 주제에 대한 좋은 배경 지식을 갖고 있었고, 약간의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었기 때문에 우주는 나를 창조적인 채널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출판 과정도 비슷했다. 내 친구인 마크 앨런(Marc Allen)과 존 버노프(Jon Bernoff)와 나는 비즈니스나 출판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돈도 전혀 없었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책을 쓰고 출판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감정을 신뢰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차근차근 이끌어 가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많은 실수를 저질렀고(대부분 우리의 내부 지침을 따르지 않았을 때) 그 중 일부는 고통스럽고 극도로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결국 우리는 원래 What Publishing, Inc.라는 이름의 성공적인 출판사를 만들었습니다. 신세계도서관.
크리에이티브 시각화는 그 어떤 야생보다 훨씬 성공적이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내가 가지고 있었던 환상. 비록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것 외에는 어떤 의미 있는 방법으로도 판매되거나 홍보되지는 않았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 책은 거의 300만 부가 팔렸고 25개 이상의 외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1978년 초판이 출간된 지 20년이 지난 지금도 개정판이 꾸준히 팔리고 있다. 수년 동안 저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그것이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수많은 편지와 전화를 받았습니다. 물론, 이것은 특히 작동하는 우주의 더 높은 힘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나는 자랑스러운 어머니처럼 느껴졌습니다. 세상에 있는 내 아이를 바라보고, 일을 하고 돈을 버는 것을 지켜보면서, 그것이 내 것이지만 내 것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통해 왔고 나는 그것을 형성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운명과 창조적인 근원에 대한 자신의 연결을 가진 존재, 자신의 실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63.81
ETH 2676.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