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story6 years ago


6
프라이드는 밝은 노란색에 너무 흥분, 랑군에 정착해야합니다. 이전에 방문 양곤 감각은 종종 방과 후 작동하지만 이번에는 내 어머니로부터 권한이 있습니다. 그는 시외 버스 터미널 중 하나, 환경 분석을 볼 수 양곤에서 고속도로를 축복하셨습니다. 아침 황혼하지만 때문에 여전히 아침. 드라이브 관광은 여전히 ​​잠 들어있다.
고속도로 부적절한 주차장 간단한 배낭을 내려왔다. 의류 가방없이 0 라이터. 법원을 떠날 보완 Silverstein은, 그는 택시 드라이버 노래를 작성했다.
0 또한, 적절한 가격과 차를 임대. 조금씩 네 실행을 들고 가로등 아래 0 슬라이드. 아침 일찍, 그래서 도시의 도로. 차가운 공기가 도입되었을 때 머리는 녹색 창문과 문을 압연했다. 하지만 내가 보내 어디에 가고 싶어. 수천의 건물과 도로에 혼자. 나는 주소를 여기 말한다. 그는 계속했다. 3 층, 내가 잠금 해제 들어갔다.
내가 플래시 화재에 전화를 열 တဲဲ့ 어두운 방. 버튼 메인 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내 조명은 가구 액세서리없이 밝은 층 방을 보았다입니다. 린 것이다. 이른 아침은 계획에 일어나서에서 결정하고 따뜻한 옷을 입고되며, 베개 나는 잤다.
================================================== ===
=====6
프라이드는 밝은 노란색에 너무 흥분, 랑군에 정착해야합니다. 이전에 방문 양곤 감각은 종종 방과 후 작동하지만 이번에는 내 어머니로부터 권한이 있습니다. 그는 시외 버스 터미널 중 하나, 환경 분석을 볼 수 양곤에서 고속도로를 축복하셨습니다. 아침 황혼하지만 때문에 여전히 아침. 드라이브 관광은 여전히 ​​잠 들어있다.
고속도로 부적절한 주차장 간단한 배낭을 내려왔다. 의류 가방없이 0 라이터. 법원을 떠날 보완 Silverstein은, 그는 택시 드라이버 노래를 작성했다.
0 또한, 적절한 가격과 차를 임대. 조금씩 네 실행을 들고 가로등 아래 0 슬라이드. 아침 일찍, 그래서 도시의 도로. 차가운 공기가 도입되었을 때 머리는 녹색 창문과 문을 압연했다. 하지만 내가 보내 어디에 가고 싶어. 수천의 건물과 도로에 혼자. 나는 주소를 여기 말한다. 그는 계속했다. 3 층, 내가 잠금 해제 들어갔다.
내가 플래시 화재에 전화를 열 တဲဲ့ 어두운 방. 버튼 메인 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내 조명은 가구 액세서리없이 밝은 층 방을 보았다입니다. 린 것이다. 이른 아침은 계획에 일어나서에서 결정하고 따뜻한 옷을 입고되며, 베개 나는 잤다.
================================================== ===
=====6
프라이드는 밝은 노란색에 너무 흥분, 랑군에 정착해야합니다. 이전에 방문 양곤 감각은 종종 방과 후 작동하지만 이번에는 내 어머니로부터 권한이 있습니다. 그는 시외 버스 터미널 중 하나, 환경 분석을 볼 수 양곤에서 고속도로를 축복하셨습니다. 아침 황혼하지만 때문에 여전히 아침. 드라이브 관광은 여전히 ​​잠 들어있다.
고속도로 부적절한 주차장 간단한 배낭을 내려왔다. 의류 가방없이 0 라이터. 법원을 떠날 보완 Silverstein은, 그는 택시 드라이버 노래를 작성했다.
0 또한, 적절한 가격과 차를 임대. 조금씩 네 실행을 들고 가로등 아래 0 슬라이드. 아침 일찍, 그래서 도시의 도로. 차가운 공기가 도입되었을 때 머리는 녹색 창문과 문을 압연했다. 하지만 내가 보내 어디에 가고 싶어. 수천의 건물과 도로에 혼자. 나는 주소를 여기 말한다. 그는 계속했다. 3 층, 내가 잠금 해제 들어갔다.
내가 플래시 화재에 전화를 열 တဲဲ့ 어두운 방. 버튼 메인 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내 조명은 가구 액세서리없이 밝은 층 방을 보았다입니다. 린 것이다. 이른 아침은 계획에 일어나서에서 결정하고 따뜻한 옷을 입고되며, 베개 나는 잤다.
================================================== ===
=====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5-21T17:05:12
Account Level: 0
Total XP: 52.00/100.00
Total Photos: 8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