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당나귀 영어 이야기 블로그.

in #story3 years ago

maxresdefault.jpg

작가: 옛날 옛적에 작은 마을에 상인이 살았습니다. 그는 돈을 위해 시장에서 다양한 품목을 거래했습니다. 상인에게는 당나귀가 있었습니다. 그는 상품 자루를 당나귀 등에 싣고 시장에 가져가서 판매했습니다 상인은 그의 당나귀를 정말 잘 돌보았습니다. 그는 당나귀가 사업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당나귀는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좋은 음식.그는 젊고 강했습니다.그는 많은 자루를 짊어지고 시장에 갈 수 있었지만 그는 또한 매우 게으르었습니다.당나귀는 일하기를 전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그는 단지 앉아 있기를 원했습니다 주변에.먹고 자.
당나귀: 오! 다시 시장으로! 주인님은 하루 쉬세요. 나는 휴일을 좋아합니다! 그는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필요합니다!

작가:하지만 당나귀는 상인이 휴가를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상인이 시장에 가지 않으면 그는 벌지 못할 것이며 당나귀에게도 식량이 없을 것입니다. 수요에 따라 시장, 상인은 매일 다른 물건을 팔곤 했습니다. 맥박, 곡물, 야채, 향신료, 심지어 과일까지. 그는 매일 그의 마을에서 그의 당나귀를 걸어 다니곤 했습니다. 매일 시장에 가려면 그들은 강을 건너야 했습니다. 상인은 강을 건너는 동안 당나귀를 특별히 돌보았다. 어느 날 친구가 상인에게 시장에 소금 수요가 많다고 말했다.
상인: 아하!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 곧 소금 판매를 시작해야 합니다.
Writer:곧, 상인은 팔려고 소금 12자루를 왕따시켰습니다. 그는 자루 여섯 개를 가져다가 당나귀 등에 싣기 시작했습니다.그제야 그는 자루가 무거워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당나귀는 걸을 수 없었습니다!
상인:오!불쌍한 동물.그것은 그에게 너무 무거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거기, 내가 자루를 벗을 것입니다.이렇게 해야 합니다.
작가:허리를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았다.그러나 그들도 당나귀는 걸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상인은 그의 당나귀를 돌보고 있었다.그러나 그는 또한 당나귀가 게으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그는 막대기를 꺼내 그를 찔렀다.
상인:오:이제 오세요. 너무 게으르지 마.충분히 쉬었다!시장에 가야 한다.
Writer:그때부터 그 상인은 매일 소금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소금 자루와 자루를 채워서 당나귀에 싣곤 했습니다. 당나귀는 때로는 다섯 자루, 때로는 여섯 자루의 자루를 시장에 실어야 했습니다. 비록 행복하지는 않았지만, 당나귀는 집에 돌아오는 동안 항상 살아났습니다. 상인이 소금 자루를 다 팔아서 가지고 갈 짐이 없었습니다. 며칠 전. 그러던 어느 날, 상인은 소금 6 자루를 싣고 떠났습니다. 시장.강에 다다랐을 때.상인은 물이 약간 높은 것을 알아차렸습니다.하프 강을 건널 때 갑자기 당나귀가 큰 가게에서 미끄러져 쿵 소리를 내며 앉았습니다! 상인은 어떻게든 당나귀를 끌어올리고 강을 건너게 했습니다. 당나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뭔가를 느꼈다! 당나귀가 모르는 것은 강에 마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가 넘어졌을 때, 물은 자루에 있는 모든 소금을 녹였다. 그래서 당나귀는 등에 부담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이제 자루에 소금이 없었습니다! 여행을 짧게 끝내고 당나귀는 하루 종일 혼자였다.하루 종일 밥을 먹었다.행복했다.다음 날.장사꾼은 다시 소금 여섯 자루를 당나귀의 등에 싣고 시장까지 걸어갔다.모르는 당나귀의 의도,상인은 시장을 향해 걷기 시작했습니다.그들이 강에 도달했을 때 당나귀는 한 발 앞서서 상인이 그를 멈추기 전에 그가 넘어진 같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상인: 오! 뭐하세요! 이 바보!일어나!
작성자: 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당나귀는 일을 피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상인은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다음 날 아침, 상인은 자루 8개를 당나귀 등에 싣고 왔습니다. 그러나 당나귀는 불평하지 않았다. 상인은 조용히 당나귀를 강가로 걸어갔다. 강을 건너는 동안 당나귀는 같은 지점에서 다시 미끄러져 물에 앉았다. 그러나 오늘 상인은 그의 당나귀를 집지 않았다. 당나귀가 일어나려고 하다가 갑자기...상인은 똑똑한 사람이었습니다!당나귀가 다시 자신을 속이려고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당나귀 등에 소금을 싣는 대신 목화를 장전했습니다!빨리 당나귀는 물 속에 앉았고, 목화는 물을 관찰하고 무거워졌습니다! 당나귀는 물이 결국 마법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목화 8포를 시장에 가지고 갔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날 이후로 당나귀는 다시는 감히 물에 앉지 못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27
JST 0.041
BTC 98221.91
ETH 3650.94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