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그리운 음식’에 대한 나름 심사평 & 발표

in #story6 years ago (edited)

혹시 콘브레드와 함께 와인한잔
하신 애드워드님 입니까.?ㅋㅋ
문득 베리님이 생각나는군요...
이제 술 깨셨겠죠?ㅋ
(추가)감사평 아니고 심사평입니다ㅋㅋ

Sort:  

잠시 잠이 들었다가 깻을뿐인데, 세상이 달리 보입니다 ㅋㅋ
땡!! 에서 확 깻음 ㅋ

더...깨고 오세요ㅋㅋ

빵야 빵야 빵야~~

저 지금 기분이 몹시 좋아요.. ㅋㅋㅋㅋ

왜이리 좋으실까나~~~~?? ㅎㅎ 한잔 하셨나요? ㅋㅋ

저 스팀헌트 리셋되서 기뻐요 ^^ 한잔도 했구요 ^^
누가 와서 보팅좀 날려주길 바라느라.. ㅋㅋㅋ 처절 ㅋㅋ

9등 경축...!!! 얼마나 받을지..!!
음 어제로 보니까 생각보다 크진 않네요... ㅠㅠ
11달러?? ㅎ

6등하고 금액차이가 별로 안나서 조금 아쉬웠지만,예상외로 잘 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