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사랑 이야기

in #story3 years ago (edited)

그녀는 온 힘을 다해 잠을 자지 못하고 아침에 알람 시계 소리에 깨어 났고,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동안 베개에서 고개를 들었고, 전화기를 확인하기 힘들어 눈을 떴다. 누군가가 밤에 그녀에게 전화를했지만 평소처럼 그녀를 기억할 사람을 찾지 못한 그녀는 매우 게으르고 무거운 편지로 말했다. 나는 학교에 가고 싶지 않다. 그리고 그녀는 갈 준비를하기 위해 날씬한 몸매를 끌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분노와 지루함과 피로감을 표현하는 한숨을 내쉬면서도 마취 효과가 여전히 몸에 가해졌지만 극복하려고 노력했다.

12e347c06c15dcc8113ca83fcd0098e38265af23r1-983-302v2_hq.jpg

그녀가 걷는 동안 그녀는 다음과 같은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다시 전화 : 해정 라임 아, 어떻게 내 전화를받지 못해? 그녀의 동료 인 Dahi는 그녀를 안고 그녀에게 다가 가다가 그녀의 길잃은 모습을 보며 동정심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Dahi : 왜 당신은 어제와 전날, 라임을 오지 않았습니까? 네 걱정을했다.
Dahi는 그녀의 눈을 쳐다 보며 불쌍히 말했다. 괜찮아, 라임 아?
라임은 부드럽게 대답했다 : 네.
Dahi는 대화를 계속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아십니까?
라임이는 걱정스럽게 말했다 :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리고 그거 알아?
Dahi는 상황을 바로 잡고 초조하게 말했다. "아무것도 ... 강제로 떠나겠습니다."

0722ed7c0c63108c22f40121328805df8d696f82r1-1024-210v2_hq.jpg

Dahi는 어깨를 부드럽게 묶은 다음 조용히 자리를 떠났고 그녀는 속으로 말했다 : 나는이 경우에 라임을 본 적이없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에 대해 그리고 그녀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다고 생각합니다. Lim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니요, 저는 일할 위치가 아니기 때문에 집에 갈 것입니다. 불안의 징후가 친구의 얼굴에 나타났습니다. 직장에 대해 Lynn은 대답했습니다. 저녁에 모든 세부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래? 나는 그녀에게 전화했지만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고 나는 그녀를 오늘 보지 못했다.

내 눈이 커졌고 그녀는 긴장감으로 대답했다. 왜 그녀에 대해 묻는거야?
라인은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아 차 렸습니다. 왜 그렇게 긴장합니까?
Dahi는 그녀의 힘을 되 찾으려고 노력하며 말했다 :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라임은 상황에 놀랐고 슬기로운 말을했지만 너무 지쳐서 대화를 연장하지 않았다.
Dahi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반복했습니다. 괜찮 으세요?
그녀는 고개를 저었다. 좋아.
Dahi : 휴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집에 갈 수 있으며 오늘 귀하의 부재를 커버 할 것입니다.
라임 : 고마워요, Dahy.

라임은 매우 안 좋은 상태 였고 공부 나 일에 대해 생각할 수 없었기 때문에 복도를 걸어 나가기 시작했고 출구 문에 서서 흐린 하늘을 바라 보았습니다. 세게 떨어지고 방금 요청한 차가 도착했고 차에 탔습니다 원인을 모른 채 불안이 그녀 안에서 자라고 그녀는 창밖을 내다 보며 식당에 들어온 젊은 남자와 여자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비로 인해 차창의 시야가 흐려졌습니다.

운전자는 그녀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었지만 그녀는 결석했습니다. 그는 대답하지 않고 질문을 반복했습니다. 그녀는 차에서 내려서 그들을 따라 갔고 그녀는 그녀가 본 광경에 놀랐습니다. 그녀는 그의 팔과 팔에 앉아 있습니다. 가슴에 머리를 얹고 어깨를 감는 것이 합리적 일까 !! 베키와 세훈은 가슴이 굳어지고 그녀는 움직일 수없는 자리에 서서 우연히 세훈의 눈이 그녀를 쳐다 보며 그녀를 알아 차리고 조깅을했다.

라임이가 나오기 시작했고, 세훈은 비가 오는 그녀를 잡으러 뒤에서 나왔고, 그녀를 억지로 세우기 힘들게 그녀의 손을 잡았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그에게 떠나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Laim : 친척 중 한 명을 방문하기 위해 중국에 가겠다 고하지 않았나요? 이틀 만에 돌아 왔나요? 아니면 처음에 가지 않았습니까? 아니면 내가 모르는 사이에 외출을 즐기는 것이 그저 속임수였습니까? 잠시 침묵이 흘렀고 심장 박동이 크게 빨라지고 몸이 떨리는 것을 멈추지 않고 날카로운 목소리로 계속 눈물을 흘리며 비열한 세훈까지 내려갈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녀는 손을 떼려고했지만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를 강하게 끌어 당 겼고 그는 그녀에게 사과했습니다 : 미안 해요 라임 아, 정말 미안 해요. , 너무 늦어서 세훈이를 만족시킬 수 없었고, 마지막으로 들었던 것은 비열한 두 사람의 입술에 그녀의 이름이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