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은 신뢰를 무너 뜨립니다. 진실을 말하더라도 아무도 거짓말 쟁이를 믿지 않습니다.

in #story3 years ago

The-Boy-Who-Cried-Wolf.jpg

한번은 산비탈에서 풀을 뜯고있는 마을의 양들을 보며 지루해하는 소년이 있었다. 자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그는“늑대! 늑대! 늑대가 양을 쫓고 있어요!”

마을 사람들은 울부 짖는 소리를 듣고 늑대를 몰아 내기 위해 언덕 위로 달려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늑대를 보지 못했습니다. 소년은 화난 얼굴을보고 즐거워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늑대가 없을 때 소리를 지르지 마세요!”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들은 화가 나서 언덕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나중에 양치기 소년은 다시 한번“늑대! 늑대! 늑대가 양을 쫓고 있어요!” 그의 즐거움에 그는 마을 사람들이 늑대를 겁을주기 위해 언덕을 뛰어 오르는 것을 바라 보았다.

그들은 늑대가 없다는 것을보고 엄격하게 말했습니다.“정말 늑대가있을 때를 위해 겁 먹은 외침을 구하십시오! 늑대가 없을 때‘늑대’울지 마세요!” 그러나 소년은 다시 한 번 언덕을 불평하며 걸 으면서 그들의 말에 미소를 지었다.

나중에 그 소년은 실제 늑대가 자신의 양 떼를 몰래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놀란 그는 발로 뛰어 올라 할 수있는 한 큰 소리로 외쳤다.“늑대! 늑대!"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그가 그들을 또 속이고 있다고 생각해서 도와 주러 오지 않았습니다.

해질 무렵 마을 사람들은 양과 함께 돌아 오지 않은 소년을 찾아 나섰습니다. 그들은 언덕을 올라 갔을 때 그가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기 정말 늑대가 있었어요! 무리가 사라졌습니다! 나는‘늑대!’라고 외쳤지 만 오지 않았어요.”그가 울부 짖었다.

한 노인이 소년을 위로하러 갔다. 그는 팔을 감싸고“진실을 말할 때도 거짓말 쟁이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