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프 라일라 카하니는 한국인이다.

in #storylast year

알리프 라일라 카하니는 한국인이다.

IMG_3752.png

Ramanand Sagar의 메가 TV 연재물인 "Alif Laila"는 제가 학교에 다니기 시작하지 않은 아주 어렸을 때 TV에서 시작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처음 본 메가 시리즈. 연도는 아마도 1995년이 될 것입니다.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어느 날 저녁 갑자기 삼촌 집에서 TV에서 Alif Laila를 보았습니다. 신밧드의 항해.

어느 날 저녁 내가 본 30분짜리 연재물은 내 경이로움에 매혹되었다. 그때 나는 아주 작았다. 그래서 나는 이야기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음악, 악마, 악마, 악마, 왕, 지니, 요정, 왕자와 공주와 마법사를 매료시키는 마법을 보았을 때 이상한 종류의 기쁨과 흥분을 느꼈습니다.

내가 접한 이야기는 "신밧드의 항해"일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너무 오래 후에 모든 것을 명확하게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땐 내가 조금 더 컸으면 좋았을 텐데. Sindbad는 총 7 번 항해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항해의 이야기에 대한 Alif Laila TV 연재물.

이 TV 연재물이 방영되었던 날을 기억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아침부터 들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연재물의 오프닝 음악이 시작되는 저녁에는 설렘과 기쁨이 가슴을 두드리기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때 마을에 살고 있었다. 흑백 텔레비전. 매력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Aleeeeif Laila aa aa aa ..........." 노래가 흘러나오면 가슴에 피가 몰리곤 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당시에는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멋진 배경 음악, 멋진 대사,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특수 효과가 모두 어우러져 마법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연재물이 계속되는 동안 사방에 작은 침묵이 흘렀습니다.

나는 Sindbad의 주요 적이 해적 Keherman이었던 것을 막연하게 기억합니다. Sindbad는 Sulaimani 검으로 Keherman의 눈 중 하나를 뽑고 오른손도 잘랐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신밧드의 쓰라린 적이되었습니다. 요정은 항상 신밧드 옆에 서 있습니다. Sindbad는 이상한 모험에 연이어 참여했습니다. 내가 그들을 볼 때 내 눈이 커질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또 다른 3-4년 동안 계속되는 TV 시청에 대한 중독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TV 중독은 완전히 멈췄다. 그리고 내 인생에서 나는 TV에 중독된 적이 없습니다. 공부에 많이 몰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옛 황금빛 과거, 특히 어린 시절을 기억할 때 마음이 매우 슬퍼집니다. 나도 모르게 가슴에서 무거운 한숨이 나온다.

인간의 삶에서 가장 위대한 시간은 어린 시절입니다. 일단 잃어버리면 찾을 수 없습니다. 꿈에 나올 때만 가끔 어린 시절을 울린다.

                          이 비디오를 보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