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의 눈에 어떤 색입니까

in #stockphotos3 years ago

1.jpg

나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이며 이것은 나의 중요한 자산입니다. 영혼의 부상은 사람들이이 독립을 위해 세상에 지불해야하는 대가입니다.--무라카미 하루키
...
함께 가장 친숙한 친구와 함께, 우리는 항상 게임을 좋아한다 :나는 당신의 눈에 어떤 색입니까?
이것은 멋진 과정입니다. 이렇게 모호하지만 진지한 언어를 통해 친구들의 눈에는 자신의 다양한 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일관되고 누군가가 화려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jpg

3.jpg

4.jpg

5.jpg

몇 가지 설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단 진한 빨간색이었습니다. 붉은 색은 원래 화려하고 열정적이며 대담했지만 사실적인 요소로 인해 진한 빨간색이되었습니다. 그 효과는이 사람의 마음에 방출하기 어려운 불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종종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마음에 불이 숨겨져 있고, 자랑스럽고, 주제 넘으며,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싶지 않다고 느낍니다. 각기 다른 시대의 창작자들의 작품을 보면 항상 시간의 흔적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와인 한 병, 사랑, 열정을 가져 오십시오", 때로는 심오하고 고상한 감정을 가진 평범한 삶에서, 때로는 "여름 꽃처럼 화려하게 태어났다." "때로는 평범한 답을 찾아 보겠다.
시간과 경험은 우리를 다른 마음 상태로 보낼 것입니다. 당신이 젊고 경솔하다면이 미숙함과 무지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왜 깊은 척하십시오. 가장자리와 모서리가 수평을 이루기 어려우면 감히 손을 놓지 말고 다른 바다와 하늘에 떨어지지 마십시오. 왜 더위에서 벗어나야할까요?

6.jpg
진한 빨간색도 고급 색상입니다. 이 황량함은 강요된 것이 아니라 통제됩니다. 어떤 종류의 목소리를 향하더라도 그는 자신의 발자취를 잡고 동시에 탐구하고 의심 할 수 있습니다.
아마 회색 빨간색 층,하지만 천 돛의 종료 후 침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따뜻한 붉은 색을 좋아하고, 진한 붉은 색도 고맙게 생각하며, 차분하게 자신을 향한 모습을 모두 선호합니다.

7.jpg

1.보라색
매년 나는 한 가지 색을 선호하는데 올해는 보라색입니다.

아마도 우리 그룹이 작곡 디자인 수업에서 보라색을 설명하도록 배정 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주색의 독특함과 격리를 점차적으로 이해하십시오.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일치하기 어려운 색상이며 일반적으로 노란색으로 잠겨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지난번에 친구와 제가이 게임을했을 때 라벤더와 레몬 옐로우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라벤더이고 나는 옅은 노란색입니다.

2.초록
나는 얼마 전에 약속을 잡느라 바빴고, 풀과 숲은 항상 사진 촬영을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촬영을 마칠 때마다 주변을 뛰어 다니며 그린을 찍었습니다. 서머 그린은 빛과 그림자가 풍부하고 눈부 십니다.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3.검정색과 흰색

23.jpg

마지막으로 한게 언제? 고등학교 입학 시험이 끝나는 날 밤 늦게 산가의 농장 마당에서 급우들과 많이 놀았 던 것 같습니다. 나는 우리가 산에 올라가 돼지 새끼를 발견 한 것을 기억한다. 우리는 이상한 냄새까지 걸어 갔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검고 살찐 돼지를 가리키며 나에게 소리 쳤다 : "서둘러, 서둘러, 집에 왔어!"

나는 아직도 그날을 기억한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을 안기 위해 큰 모험의 기회를 잡았다가 포효 속에서 빠져 나갔다.

별이 빛나는 하늘이 기억할 것입니다.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31.jpg

미완성 인 흑백의 이야기 감은 항상있을 것입니다.

32.jp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