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수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

in #stock3 years ago

제목 없음.png

다들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어제 뉴욕증시가 조금 하락세를 탔는데 ㅜㅜ 그 이유와 제 개인적인 생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다우존슨 -0.49%
S&P 500 -1.42%
나스닥종합지수 -2.51%

제목 없음2222.png

하락을 보이고있는데 특히 나스닥 종합지수가 폭락을 해서 다들 많이 걱정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지수가 내린 이유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건데 제가 조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미국 레이얼브레이너드 연방준비제도 부의장 지명자가 올해 3월 첫 금리 인상이 있을거라는
가능성을 제기한 상태입니다

이런 금리인상때문에 지수와 많은 종목들이 내리는데 그 이유는 기술주들이 금리 인상 하기전에
차익실현을 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들고있는 종목을 팔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되면서 지수도 폭락하고 많은 종목들이 조정이 들어가서 주가가 내리게 되는데 현재 3월달에 금리인상을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라 3월까지는 어떻게 될지 잘 생각 해보시고 매매를 시작하는게 낫을거같습니다

현재 저는 ASML이라는 종목을 크게 들고있으며 아직은 -3프로라는 수익률을 기록하고있지만
또 언젠가는 상승할거라는 기대감에 종목을 팔지않고 들고있으려고 합니다 ㅎㅎ

다들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고 지금이 매수타이밍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언제가는 금리 인상이라는 이슈가 풀리고 지수가 회복해서 다시 하늘로 올라가는 날이
올겁니다 !!

오늘의 채찍은 미래의 성공을만듭니다
다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