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IMCITY MINI STREET IN SEOUL 폐막식.

in #stimcity6 years ago

맨처음 저도 잘 몰라뵀는데! 말씀해주시니까 누군지 알겠더라구요`^^
실제로 만나뵈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공통점들이 있다보니.. 전혀 어색하지 않았고 ,
너무 재미있게 잘 놀다가 왔습니다 ㅎㅎ 너무 좋은 기획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수고에 다시 한번 박수를..

Sort:  

죄송합니다. 저는 기획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미니 스트릿 행사를 도울 수 있는 부분을 도왔을 뿐입니다. 사전에 정보 공유가 더 이뤄지고 다양하게 협조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요. 감사는 오프라인 총수 라라님에게 하시면 됩니다. 저는 단지 Founder의 역할로서 도와드렸을 뿐입니다. 이제는 스팀시티와 관련없는 사람이지만요.

결과가 어찌됐든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에 따로 만나뵈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24.20
ETH 2585.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