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IMCITY MINI STREET IN SEOUL 폐막식.

in #stimcity6 years ago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크게 많이 이야기는 못해서 아쉬웠지만요~
준비해오신것들도 구매하고싶었지만.. ㅋㅋ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만나뵈서 너무 좋았습니다

Sort:  

오프라인에선 제가 좀 소극적이 되어버리네요;ㅎㅎ 담번엔 단가가 낮은 제품들을 가지고 나가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저도 판매가 저조해서 셔츠를 못 맞췄...흑흑

ㅎㅎㅎ 저도 똑같은 생각을... 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오셔요~^^ 하핫~
소극적이시라니.. 그따 와칸다 인사 할껍니다..


ㅋㅋㅋㅋ 넵 나중에 스달 모아서 갈게요!
(인사 연습 중)

ㅋㅋㅋㅋ 인사연습하셍!! 와칸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7.62
ETH 2586.4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