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 스팀시티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공개합니다.

in #stimcity6 years ago

헌터x헌터

최애 만화입니다..!! 또 연재가 중지되었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언제 완결이 날지.. ㅠㅠ


마크 너무 멋집니다..!!! 아주 그냥 고민의 흔적이 가득가득하네요~~
처음에 마크만 봤을때는 몰랐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개발자라서 그런지 근데 마크를 보자마자 하나 비슷한게 떠올랐어요~
docker 이라고.. ㅎㅎ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해보면 나옵니다만~~

스팀시티 마크가 만배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Sort:  

docker의 이미지도 있군요.. 배타고도 [스팀시티]의 콘텐츠를 실어 날라야 겠습니다. ^_6

image.png

오호! 이런 게 있었군요.
착상이 정말 비슷하네요!
세상엔 역시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군요!!!!
크~
아직 멀었군...

토가시 일해라~ ㅠㅠ

토가시! 토나오도록 일해라!!! ㅠㅠ

토나오도록 일해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