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의 굿즈를 판매합니다(사은이벤트 자필엽서+타로카드)

in #stimcity6 years ago

그럼 제가 풍류판관님께 타로점을 보고 싶은 내용:

요즘 제가 좀비 고양이의 습격을 완성하기 위해서 계속 그리고 있는 중입니다. 고양이가 좀비가 되서 주인도 앙 물고 친구 고냥이도 앙 물고 그러다가 지구를 정복한다는 내용이죠... 너무나 하고 싶던 거라서, 정말 즐겁게 그리고 있습니다.

연말에 미국에서 자비출판을 할 예정인데요!
제가 좀비고양이의 습격 책으로 대히트를 쳐서 인생역전 할수 있을까요? 대박 한번 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질문이 이래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는 진지합니다..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음... 뭔가 나도 합류하고 싶다, 내용만 봐도 딱 대박 삘이 오는데요(진지합니다).

하지만 타로점도 봐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두근두근 하군요.. 망한다는 결과만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7.62
ETH 2586.4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