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의 굿즈를 판매합니다(사은이벤트 자필엽서+타로카드)

in #stimcity6 years ago

풍류판관님! 타로점 신청하고 싶은데 딱히 익명은 아니어도 괜찮아서 ㅎㅎ 혹시 댓글로 써도 괜찮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메일로 보내겠습니다 :) 알려주세요!
스팀시티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Sort:  

댓글로 주셔도 됩니다 !! ㅋㅋ 지금 먼저 봐드릴 분이 있긴 하지만 어차피 백수라 그렇게까지 오래 걸리지는 않을 거에요 ^^

그럼 제가 풍류판관님께 타로점을 보고 싶은 내용:

요즘 제가 좀비 고양이의 습격을 완성하기 위해서 계속 그리고 있는 중입니다. 고양이가 좀비가 되서 주인도 앙 물고 친구 고냥이도 앙 물고 그러다가 지구를 정복한다는 내용이죠... 너무나 하고 싶던 거라서, 정말 즐겁게 그리고 있습니다.

연말에 미국에서 자비출판을 할 예정인데요!
제가 좀비고양이의 습격 책으로 대히트를 쳐서 인생역전 할수 있을까요? 대박 한번 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질문이 이래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는 진지합니다..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음... 뭔가 나도 합류하고 싶다, 내용만 봐도 딱 대박 삘이 오는데요(진지합니다).

하지만 타로점도 봐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두근두근 하군요.. 망한다는 결과만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38.06
ETH 3678.23
USDT 1.00
SBD 3.73